버글러는 악랄한 경비원을 경고하는 보안 표지판을 찾는다. 그들은 개를 싫어한다.

또는 CCTV 시스템을 만드는 것을 싫어한다.

버글러는 악랄한 경비견을 경고하는 보안 표지판을 찾는다.그들은 개를 싫어한다.

또는 CCTV 시스템을 싫어한다.

그들은 카메라를 좋아하지 않는다. 때때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아이컨택 로 단지 보호 표지판만 괜찮다. 당신은 개나 CCTV 기술이 필요하지 않다.

다음은 반달 저항성 적외선 주간/야간 고해상도 컬러 돔 카메라일 수 있는데, 이 카메라는 약 80피트 떨어진 야간 시력용 36개의 적외선 LED를 가지고 있으며 물론 완전히 내후성이 있고 완전히 적응할 수 있다.

무선 위기 대응 시스템을 설치하면 자신이 집에 없는 것을 발견하면 여러 가지 방법으로 도움을 줄 수 있다.

경보 사전 설정으로 열었을 때 대개 시끄럽고 날카로운 경보가 울리는 경우. 경보 시스템을 중지하는 데는 종종 몇 초 정도의 기간이 있다.

도둑은 어떤 코드가 설정되어 있고 경보를 중지할 자격이 없는지 알 수 없다. 그 시점 동안 경보 회사는 집주인에게 모든 것이 괜찮은지 확인하도록 전화한다.

만약 이 사람이 그 상황과 관련된 것을 아무것도 모른다면, 당신의 경찰은 즉시 당신의 집으로 불려간다.

모든 가정은 핍홀을 사용하여 갖추어야 한다.

실제 아이컨택 문을 열기 전에 방문자를 확인할 수 있는 매우 저렴하고 쉬운 설치 장치. 같은 이유로 인터콤은 실제 전화를 걸거나 경보 시스템을 비활성화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발신자를 사용하여 통신을 할 수 있다.

저기술 보안은 더 저렴해지는 경향이 있고, 날짜에 맞춰 예산 주택 보호는 스크랩 더미에서 조달된 크고 견고한 데드 볼트에 대해 쉽고 쉬울 수 있다.

예를 들어, 단순히 문의 자물쇠가 좋은 상태로 만들어 졌다고 확신하고, 창문의 밀봉을 확인하고, 야외 통풍구에 나사를 조이는 것은 예산 주택 보안의 초석이 될 수 있다.

기본 유지 보수는 예산 주택 보안의 초석이 될 수 있다.

진짜 데이터로 가짜 보안 카메라!예산이 조금 더 늘어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항상 가치가 있다.

가정 보안 시스템에 대한 생각을 기억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실제로 중요한 곳에서 싸다는 것이 거짓된 나라라는 것이다.

당신의 마당은 낮은 매달린 나무나 큰 덤불로 자라서 도둑들이 숨을 수 있는 어두운 장소를 만들고 있는가? 같은 선 근처에서, 지나치게 자란 나무와 덤불은 도둑들에게 최고의 은신처를 제공한다.

그들이 다시 다듬지 않을 때, 당신은 잠재적인 도둑들을 당신의 재산으로 초대한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강도사건은 15년마다 우리 나라에 발생한다.

강도사건의 비용은 단순히 최근에 가져간 것이지만, 심지어 당신의 개인 환경을 깨뜨린 느낌까지도 있다.

다른 관련 비용은 당국, 당신의 보험 회사, 기간에 범죄를 신고하는 시간이다. 무엇이 도난당했는지 정확히 확인하고 그것을 대체하기 위해서. 내 집은 몇 년 전에 부서졌고 나는 강도사건이 발생하지 않은 것을 찾기 위해 몇 달 후에야 무언가를 얻을 것을 기억한다.

첫 번째 보고서를 제출했을 때 그것이 없어진 것을 알아차리지 못했지만 몇 달 동안 계속 없어진 것을 발견했다.

특히 출입구 주변에서의 옥외 조명은 강도들의 움직임을 억제하는 데 있어서 좋은 거리를 둘 수 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당신의 집과 특정 거리에 도착할 때만, 이런 식으로, 당신은 항상 당신의 빛을 켜두지 않고도 강도들을 겁줄 수 있다.

이것은 분명히 단기적으로 보안 시스템을 만드는 가장 저렴한 방법이다. 왜냐하면 경보 설치 회사가 당신에게 무료 보안 시스템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 시스템은 일반 무료 장치에서 제한될 것이다. 3개의 도어 센서와 1개의 동작 감지기 제공 매우 제한된 시스템입니다. 부분적인 보호만 제공하는 매우 제한된 시스템입니다. 경보 회사는 추가 장치를 설치하지만 이러한 유형의 시스템으로 인해 어려움이 발생합니다. 월별 모니터링에 투자하는 순간 해당 시스템에 대한 최소한의 보호 외에 해당 시스템에 대한 비용 부담이 있습니다.

당신이 어디에 살든, 지역적으로 누군가가 집을 망가뜨렸을 가능성이 더 높다. 사실, 내 이웃은 근무일 중 한복판에 그녀의 집을 부수고 들어갔다. 그녀는 문을 잠그지 않고 가게에 가서 30분 후에 집에 있었고, 당신의 시간에 누군가가 그들의 집으로 바로 걸어와서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한때 그녀의 집을 개조했던 상당한 양의 도구를 훔쳤다.

유선 시스템을 사용하는 유선 시스템의 길이를 알아라. 유선 시스템을 위해 가정 벽에 구멍을 뚫기 위해서는 필요한 경우 마인드 파고가 괜찮아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무선 시스템이 더 좋고 케이블과 유선과 관련된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다.

당신의 가정에도 시각적 매력이 좋다.

당신은 당신의 재산 주위에 울타리를 가지고 있는가?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다른 유형들은 좋은가? 느슨하거나 누락된 패널 또는 보를 확인하십시오.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 울타리를 더 강하게 만드십시오.

아파트를 임대하는 사람들은 보통 그들의 부동산을 사는 사람들보다 더 일시적인 경향이 있다.

이것은 당신이 여러 번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