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확실히

많은 사람들은 확실히, 우리가 생리학적 정의에 따라 간단히 간다면, 그것은 신체의 총 균형에 아주 좋다. 10-15% 시리즈의 낮은 체지방 비율은 남성에게 권장되고 여성에게는 15-20 범위. 이것은 훌륭한 일반 심혈관 건강을 보존하기 위한 이상적인 지방량이다.

그러므로 다음 번에 하루나 일주일 동안 음식을 준비할 때,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목표의 선례를 정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은 지금 당신이 책임지고 있다!

2) 물건을 구입할 필요가 없다. 체중 운동을 경험하고 훌륭한 결과를 얻은 사람으로부터 약간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마사지 지도를 받는 것이 유용할 수 있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필요한 것은 배짱, 약간의 내구성, 일상 생활에서 끝까지 따르겠다는 헌신, 그리고 몇 평방 피트의 공간이다. 당신은 뒷마당에 여분의 침대 방, 차고, 마당을 사용할 수 있다.

심지어 빈터, 주차장, 산업용 주차장, 심지어 공터에도 공원은 훌륭한 운동 장소를 만든다(특히 아침 일찍, 그리고 주말에)

심근경색 운동이 끝난 후 팔굽혀펴기, 컬, 다리 들어올리기, 웨이트 리프트를 함으로써 힘 운동을 할 수 있고 팔과 등 근육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리 들어올리는 다리가 하체부 근육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컬은 당신의 복부 근육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몸의 톤을 얻기 위해 이러한 운동을 일상적으로 해야 하고, 당신의 근육을 스트레칭하고 풀기 위한 타이밍을 보존해야 한다.

보다 성공적으로

먼저 마지막 질문부터 시작해보자. 어떻게 천체를 볼 수 있는가? 하지만 실제로는 천체에 천체를 맞추기 위해 천체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 천체 투영 시 시력은 천체 부위의 어느 곳에서나 유래할 수 있다.

천체에서 자신을 관찰하는 것만으로도 야외에서 천체를 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멍한 사람이 될 필요가 있다.

그렇게 할 것으로 예측하는 것

오직 한 가지 방법이 있다: 지금 있는 그대로의 몸을 받아들이라. 우리 안에는 승인과 사랑으로부터 살고, 있는 것을 사랑하고 받아들이고, 판단하지 않는 위치가 있다.

있는 것을 받아들이고 사랑하는 위치에서 당신의 몸을 보라.

그러나 우리는 확실히 그 과정을 가속화하고 우리에게 이용 가능한 수많은 영적 관행을 활용할 수 있다.

명상, 차크라 작업, 창조적인 시각화, 우리의 신체에서 독성 화합물 제거, 그리고 치궁과 같은 에너지 운동과 같은 관행들, 단지 몇 가지를 토론하기 위해서, 우리는 모든 스피릿 퀘스트 컨퍼런스의 시작에서, 우리가 더 많은 빛을 우리에게 가져다 주기 위해 개발된 기본적인 에너지 운동을 한다.

나는 매일 아침 깨어날 때 바로 이 운동을 한다.

깨달음을 추구하면서, 우리는, 결과적으로, 우리의 가벼운 몸을 활성화시키고, 우리가 이것을 계속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결국 가벼운 직원이 되어, 세상에 더 많은 빛을 가져다 주기 위해 모든 노력을 할 것이다.

같은 연구 결과에 따르면 여성의 사진이 훨씬 더 나쁘다고 한다!다이어트 내내 체중 감량량의 35%는 마른 조직이었다. 처음에는 남자보다 적은 체중 감량 BUT가 마른 조직이었다. 여성이 체 마사지 중을 감량하고 회복했을 때, 마른 조직은 적절하게 다시 가져오지 않았다. – 복원된 체중의 85%가 뚱뚱했다.진행할 때 체중 감량이 더 어렵고 더 느리게 보이는 다이어트 계획을 따라본 적이 있는가? 그것은 아마도 여러분이 프로그램을 따라가면서 여러분의 몸이 체중 감량이 멈추기 시작하고, 멈추기 시작하고, 심지어 역전되기까지 하기 전에 점점 더 적은 칼로리를 견딜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일 것이다!여러분의 몸은 정말 천천히 지방을 흘릴 수 있다.

체중이 훨씬 빨리 줄수록 지방 대신 마른 조직을 빨리 뺄 수 있다!체중 감량 주기를 깨고 회복하기 위해서는 빠르고 엄청난 체중 감량을 보장하는 건강하지 않은 계획을 피해야 한다.

체중 감량 프로그램 내내 규율을 정하지 말아야 하며, 나중에 지방 회수액에서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휴식, 스트레칭, 산책, 그리고 다른 신체 운동과 같은 간단한 것들을 과소평가하지만, 그들은 심신이 물리치료사와 건강한 거래를 하는 것이 가정과 직장 환경에서 얼마나 잘 돌볼 수 있는지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하는데 많은 것을 세고 있다.

이것은 여러분의 신체적인 신체 에너지 자원 외에도 여러분의 뇌력을 향상시킬 수 있게 해줄 것이다.

5) 총 유연성과 통제력은 체중 운동을 비교적 간단하게 시작할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점차적으로 당신의 운동을 인간적으로 가능한 한 열심히 할 수 있다; 당신이 매일 20분에서 30분 동안 할 수 있는 가장 힘들고 보람 있는 운동들, 그리고 당신은 결국 매력적으로 근육질이고, 뚱뚱하지 않고, 신체 건강을 만드는 사람이 될 것이다.

당신이 누군가에게 미소를 지어줄 때, 그는 보통 당신에게 미소를 짓는 것을 본 적이 있는가? 심리학자들에 따르면, 우리가 무의식적으로 누군가를 보고 미소를 지을 때, 그는 미소를 짓는 경향이 있는 그런 것들을 모방하기 때문에 그런 일이 일어난다고 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