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면에, 계열사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을 볼 필요가 없다

반면에, 제휴 마케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사이트 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을 볼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사람들이 그것을 사고 있는 특정한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의 공급자나 제조업체로부터 사고 있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판매자는 판매원에게 일하기 위해서와 같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창조된 각각의 상품에서 오는 커미션을 받는 교통을 구매자로 만드는 것과 같다.

인터넷 마케팅에서뿐만 아니라, 당신 오피사이트 이 살아가야 할 어떤 방식에서든,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믿는다면, 이것은 정말로 당신의 사업에 대한 끈기 없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당신은 당신의 무능력의 넓은 개방된 길을 가고 있다.

당신은 열정적이어야 하고, 그것은 당신이 목표를 향해 나아가게 할 것이다. 당신의 목표, 언제 그리고 사업이 일어날 것인가? 또한 어려운 시기에도 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바로 마케팅에 대한 적절한 태도를 갖기 위한 것이다. 이러한 열정은 재정적으로 큰 성과를 거두는 가장 필수적인 측면이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돈과 고양이 탑은 빈털터리가 된다. Im은 단지 견고한 것을 위한 것이다. 당신이 그 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경험이 없는 많은 돈을 벌 수 있기를 바라며 홍보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사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당신은 적절한 마케팅 훈련을 받지 않는 한 꼼짝 못하고 좌절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잠시 몇 개의 기사를 올린 다음 궁극적으로 수건을 던질 것이다. 정확히 쓰레기 매력 그들은 훌륭한 기사들이 누리는 바이러스 효과의 이점을 잃게 된다. 하지만 그들은 또한 그들의 귀중한 시간을 매우 귀중한 자원으로 낭비하게 된다. 그리고 시간이 없는 어떤 것에 많은 시간을 소비한다고 상상하라. 그것을 버리지 않고 그것을 포기하고 한 가지를 배우지 않고 위로 올라간다.

콘텐츠 구축: – 궁극적으로 인터넷, 콘텐츠 기사는 제휴사 네트에 콘텐츠를 구축하는 데 시간을 소비하는 것으로 입증됨 모든 방문객은 콘텐츠를 좋아하고 그는 당신의 틈새에 대한 정보를 원한다.

그래서 여기 한 사람이 당신의 틈새에 관련된 새롭고 다른 정보를 당신의 방문객들에게 제공해야 하는 제휴 마케팅 팁이 있다.

웹사이트를 위해 사람들을 얻기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있고, 그것은 여러분이 트렌드를 위해 제휴 마케팅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면 좋은 생각이지만, 만약 다이앤 퍼트맨이 확실히 장기적인 온라인 수입이 되기를 바란다면, 여러분은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시작해야 한다.

그래, 꽤 바보같은 질문을 포함해서 그런 것 같구나, 그렇지? 하지만 거기에는 근거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짜 사업으로 만들고 싶은 장기적인 것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지 돈을 빨리 벌고 싶은가?

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 게임에서 그들의 진보에 제동을 걸게 하는 실수는 많은 콘텐츠 없이 그들의 사이트를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하는 것이다. 나는 당신이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다루었다. 우리는 모두 일부 웹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있다.

그렇다,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들을 직접 보낼 수 있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실제로 제휴 마케팅과 관련되려면 당신은 확실한 웹사이트와 좋은 것을 가져야 한다.

훌륭한 콘텐츠를 가지고, 이메일 마케팅을 활용하고, 다른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판매한다(구글 어드센스 등).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장애물에 직면하고 있다고 불평할 수도 있다.

이런 일이 일어나는 또 다른 이유는 사람이 잘못된 목표물에서 총알을 발사하거나 수많은 사람들을 겨냥해서 총을 쏘고 있을 수도 있다.

만약 누군가가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계획이 없다면, 당신은 돈을 낭비하거나 당신의 노력도 낭비하고 있을 수도 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투자 수익을 얻기를 바라며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곳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구매를 한 적이 없다는 것을 깨닫는다면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럽다.

좋아, 그건 꽤 바보 같은 질문인 것 같아, 안 그래? 하지만 그럴 만한 이유가 있다.

당신은 장기적으로 내 허비와 이 일을 완전히 하고 싶은가, 아니면 단지 빠른 현금을 벌기를 바라고 있는가?

성공한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목표가 무엇인지, 어떤 목표를 달성하고자 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궁극적으로 알고 있다.

또한 어떤 경우에든 목표에 초점을 맞춘다. 이러한 방식으로 제휴 마케팅 사업의 성공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당신이 원하는 목표나 결과를 설정하고 계획하고 집중하라. 당신과는 달리, 능력 제휴자들은 아마도 그들의 사업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이나 목표에 많은 전략과 사업 아이디어를 두고 있을 것이다.

B Pay Per Click: 보상을 이해하기 위해, 회사는 좋은 고객이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마다 지출 예정 비율을 결정할 것이다.

음,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