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은 자신이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파스타 소스를 좋아할 때마다 자신의 식당으로 돌아가 소스를 다시 한 번 애버로 먹을 것이다. 그들이 소스가 기억과 어떻게 다른지 알기 위해 올 때, 그들은 화가 나게 될 것이다. 당신은 자신을 되찾을 수 있는 한 가지 가능성을 얻을 수 있지만, 그것이 옳지 않다면, 그들은 다시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많은 경우,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은 항상 들릴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차량이 그들의 사업에 감사한다고 느낄 것이다. 그 표면에서 무료 디저트를 차면, 당신은 귀국 고객을 소유할 것이다.

식당에서 식사하는 것의 독성과 관련된 또 다른 종종 간과되는 것은 환경 축적일 수 있다.

직원에게 당신 근처의 테이블을 청소하게 하고 독성 냄새에 감명을 받은 적이 있는가? Ive 먹고 싶을 때 흡입하는 것은 연마성 충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식검 격일 수 있다.

식당의 노동 비율은 25%에서 35%로 끝납니다.이 비율은 식당 스타일에 따라 다르며 판매 패스트 푸드 레스토랑의 혼합은 테이블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의 25% 인건비가 30% – 35%일 수 있습니다.

일단 메뉴 항목에 비용이 들어가면, 조리법의 힘에 따라 그 비용을 분할하여, 조리법의 비용을 1분당 원하는 음식 비용과 함께 나누면, 당신은 그 제품을 팔기 위해 필요한 판매 가격을 얻게 될 것이다.

저녁 식사는 캘리포니아 해수욕장의 극적인 경치를 다시 보여주는 퍼시픽스 에지에서 있었다. 나는 무화과 샐러드를 주문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그리고 저녁 식사에 빛을 발했다. 참치 타르타레 빅터가 맛있는 스테이크 디저트를 주문한 것은 이 놀라운 땅콩버터와 초콜릿 페이스트리였다.

레스토랑의 내부는 필수적이다. 내부는 특정 장소가 제공될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그것을 깨끗하고, 낮의 사용에 맞게 불을 붙이고, 편안한 좌석, 깨끗한 화장실을 가지고, 편안한 설정과 함께 원한다.

그것은 너무 많은 시간 동안 먼지가 앉아 있는지 아니면 꽤 나쁜 모양이 방금 만들어졌는지 꽤 분명해야 한다.

당신이 들어왔을 때, 당신은 인상적일 것이다. 단지 적절한 장소를 찾기 위해 단순히 찾는 경향이 있는 여주인에게 말해라. 당신이 화장실을 발견하고, 그에 응할 수도 있다.

당신은 물론 당신이 캘리포니아 해안에서 맛있는 와인 없이 어떤 식사를 할 수 있는지 걸을 때 온도와 조명을 알아차릴 수 있어야 한다.

특히 Going은 우리가 Prospect에서 주문한 Dashe Zinfandel이다. 지금 우리는 6병을 주문했다. 우리는 우리가 어떻게 모든 것을 마셨는지 모른다!

광고에는 직원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며, 특히 주방장은 모든 식당에서 놓치지 않는 것이 될 수 있다.

그들의 이미지는 또한 주방장과 함께 음식에 속하는 품질에 달려있다.

그래서 당신은 주방장에 대한 비슷한 가격 범위, 점심 시간, 저녁 식사 등에 대한 설명이 아이디어에 제공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탈리아 식당을 레드 소스라고 생각한다.

스파게티와 미트볼, 피자, 라자냐에 노출된 것처럼, 옆집 이웃도 그런 걸 알고 있는 것처럼 말이다. 이런 다양한 옵션에 너무 가깝다. 알프레도, 여기에 달걀을 휘저은 소스는 크림색이고, 푸타네스카 소스나 이와 같은 보드카 그레이비 크림 토마토 소스는 맛있고 매콤할 수 있기 때문에 맛이 매우 좋은 다른 붉은 소스도 있다.

만약 당신이 스칸디나비아 음식을 좋아한다면, 푸켓이 스칸디나비아 방문객들의 상당한 몫을 가지고 있는 행운을 사라. 그 결과, 푸켓의 스칸디나비아 식당들, 특히 카타카론의 스칸디나비아 식당들은 종종 꽤 싸고 당신의 식사는 합리적일 수 있다.

임신 후 식당에서 건강하게 소비하는 방법에 있어서, 식사에 접근하는 것은 필수 식검 적이다. 튀긴 요인의 대안으로 구워지고, 찐 음식, 구워지거나 구운 음식을 선택하라.

고객들은 당신이 파스타 소스를 좋아할 때마다 당신이 파스타 소스를 좋아할 때마다, 그들은 그 소스를 위해 다시 당신의 식당으로 돌아가고, 그들이 기억하는 것과 다른 소스를 발견할 때마다, 그들은 실망할 것이다. 당신은 자신을 되찾을 기회를 한 번 더 얻을 수 있지만, 옳지 않다. 그들은 뒤로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이웃에 있는 멕시코 식당에 대한 보고서를 찾는 것이다. 당신은 노란색 페이지나 전화번호부를 확인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여행을 한다면, 당신은 실제 관광 사무소를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은 레스토랑 가이드를 얻을 수 있다.

온라인에 접속해서 기다리는 식당을 찾아봐. 그것을 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