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턴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부동산 매입은 시간과 현금, 인내심을 가진 일반인들이 부를 쌓는 방법으로 선전되고 있다.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턴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부동산 매입은 시간과 현금, 인내심을 가진 일반인들이 부를 쌓는 방법으로 선전되고 있다.

한 가지 행동에서 다음 행동으로 당신을 데려가는 전략을 사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parcelout.net/ 용할 때 성공을 거둘 것이다. 다음 히트를 기다리는 것보다 꾸준한 수입을 제공할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갖는 것이 더 낫다. 그것은 앞으로 몇 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이 변화는 무엇일까요? 그것은: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에, 당신은 결국 당신의 부동산 기업가 조직의 마케팅 담당자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바로 그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정말로 단기적으로 부를 얻고 싶다면, 부동산을 사고 보유하기 위해, 그것은 오래 지속되는 전략이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적절한 전략이 아닐 것이다. 플리핑과 주택 또는 상업용 부동산의 전매-과소평가된 주택을 구입하고 이익을 얻기 위해 더 높은 비율로 파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어떤 것이든 이익을 얻는 요령은 낮은 구매와 높은 가격을 제공하는 것이다. 지금 당장, 주택은 2011년 부동산 시장의 40%, 2012년 60%의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측된다. 표준 또는 비 전통적인 기술을 사용하여 부동산을 구입하고 수익을 재판매한다.

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 주택에 보내는 것이다. 그러나 훌륭한 카피라이팅이라고 불리는 것을 할 수 있는 사람을 찾는 것은 당신의 잠재적인 주택 구매자들이 당신의 번호로 전화하도록 강요하는 단어, 활자체, 문구, 사진, 콜투액션 등을 결합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어려운 돈을 잃게 될 것이다.

내가 사용한 초기 포스트잇은 매우 효율적이었지만 일반적인 메시지를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우리에게 전화의 LOTS를 주었고, 통화 처리에 박하가 들었다. 고맙게도,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피해에 관계없이 작동할 만큼 충분히 높다(이 경우 무자격 판매자가 전화를 걸게 함으로써 낭비의 용어).

무엇보다도, 세입자가 있을 때처럼 일이 실패할 때 열린 마음을 유지하고 발전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라. 숙제를 하면 금융가에게 일어날 수 있는 문제들 중 일부를 막을 수 있다.

공유 펀드나 ETF(교환 거래 펀드)는 사무실 단지, 아파트, 쇼핑 센터와 같은 산업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사업에 투자하는 당신의 초보 투자가 될 것이다. 전문적인 관리는 없기 때문에 당신의 입장에서 적극적인 관리는 없다. 돈 관리자들은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한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팔고 싶을 때까지 주식을 사고 보유할 수 있다.
https://parcelout.net/

그리고 당신은 약 10달러의 수수료에 몇 초 안에 주식을 팔 수 있다.

현금을 이용하거나 빌릴 필요가 없고 당신은 몇 백 달러 또는 당신이 원하는 만큼 낮게 투자할 수 있다.

거기서부터 마케팅 메시지(우편과 같은 발송물, 또는 녹음된 메시지나 캡처 페이지에 사용하는 메시지를 포함할 수 있음)는 두 가지 모두에 대한 언어로 구성되어야 하며, 비딜이 자신을 실격시키고 제거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합리적인 목표를 가지고 부동산 투자는 부동산 투자를 통해 실제로 재산을 빨리 얻었다고 선언한 사람들이 지금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명심하라.

만약 그것이 간단했다면, 모든 사람들은 부동산 백만장자가 될 것이다. 현실을 직시하자. 실제로는 누구나 노력 없이 할 수 있다고 맹목적으로 믿어서 실제로 무엇을 잃었던 사람들이 많이 있었다. 사실 진유인 부동산 투자의 성공 노하우를 얻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알아낼 수 있는 것이지만, 그것은 다른 어떤 것과도 닮은 것이다. 접근방식이 잘 익으면, 진정한 부동산 투자자는 그것으로 훌륭한 삶을 살 수 있지만, 오히려 그것으로 가득 찬 오르막길이 될 수 있다.

초기의 구덩이

다른 사업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설립과 공부에 대한 당신의 역할을 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이 산업에 더 많이 이해하고 친숙할수록, 이 겸손한 지식으로 환상적인 성취의 가능성을 더 예측할수록, 당신은 개인들이 진정한 부동산 투자 훈련 기회 등에 수집될 것이라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이 이 회사를 진정으로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제안한다면 당신은 이것을 할 여유가 없다. 의기양양해지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할 수 있습니다.이것이 당신이 여전히 주택 대출에 대해 동일한 수량을 지불하는 동안 잉여금을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이 자연스럽게, 주어진 기간 동안 변경되지 않는 구조화된 대출 지불이 있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제안이 있었지만, 많은 판매자들이 단지 원하는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