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데스크톱은 훌륭한 인텔 그래픽 미디어 가속기를 제공하며, 이 가속기는 모니터에서 자동차 이미징을 제공하거나 HDMI 출력과 일치하여 평면 스크린 TV에 연결하여 영화를 매우 품질 있게 확인할 수 있다.

이 데스크톱은 < https://ko.wikipedia.org/wiki/컴퓨터조립 a href=”https://blog.naver.com/kimsunbeen85″ target=”_blank” id=”findLink”>컴퓨터조립
훌륭한 인텔 그래픽 미디어 가속기로, 자동차 이미징을 모니터에서 제공하거나 HDMI 출력과 일치하여 평판 스크린 TV에 연결할 수 있다.

컴퓨터는 뛰어난 9개의 USB 20 포트를 가지고 있다.

5 실제 행성 전선과 4개의 시장 후방에 있다.

그것은 10/100/1000 Gigabit 이더넷 LAN을 가지고 있다.

이더넷 전원 코드가 필요하지만 대역폭이 증가하여 놀라운 속도를 가진 장치 이 데스크탑 컴퓨터는 또한 매우 컴팩트한 디자인을 제시한다.

실제로는 177인치, 82인치, 13인치 깊이에 불과하다. 이 컴팩트 디자인은 많은 바닥 공간을 필요로 하지 않고도 쉽게 설치할 수 있다.

노트북 컴퓨터는, 작은 크기 때문에, 데스크톱보다 훨씬 더 빨리 과열되는 경향이 있다.

노트북보다 데스크톱에서 더 많은 환기가 가능하며, 만약 여러분이 필수적인 기후를 살고 있다면, 여러분은 데스크톱이 노트북보다 상당한 양의 열을 더 적게 내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검색: 우선, 사람들이 가장 좋은 데스크톱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인터넷을 검색하여 10개의 높은 평가를 받는 목록을 찾고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 목록에 같은 몇 대의 컴퓨터가 나타난다면, 당신은 반드시 우월한 것이어야 한다는 것을 깨닫는다. 또한, 보통 아마존에서 그들의 노트북을 체크하는 다른 방법은 당신이 스타 신용 점수를 볼 것이다. 이것은 컴퓨터를 소유한 사람들에 기초한다.

등급이 높을수록 더 인기가 높다!

더 작음에도 불구하고, 노트북은 종종 잘 생긴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다.

사람들은 노트북을 얻을 때마다 할인된 가격에 정착할 수 있다.

당신이 수표를 고려하고 있을 때 이것은 진실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다. 사실, 많은 노트북들은 현재 와이드 스크린 17인치 LCD 모니터를 사용하여 판매되고 있다.

언급하는 동안 데스크톱에 플러그를 꽂을 수 있는 무선 USB 어댑터는 라우터에 의해 방송되는 무선 신호를 결정하는 안테나일 뿐이다.

매장: 지역 미디어나 컴퓨터 매장에 가십시오. 판매원과 컴퓨터에 대한 조언을 할 수 있는 훌륭한 사람들. 그들은 당신에게 현재 가장 잘 팔리는 것이 무엇인지, 당신이 직접 조사해야 할 1과 1의 이점이 무엇인지 말할 수 있다.

모든 노트북에는 LCD 화면이 있으며, 데스크톱에는 LCD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거나 부피가 큰 CRT 모니터가 있다.

데스크톱의 경우 전자는 매우 비쌀 수 있다.

따라서 화면 품질을 고려하고 있을 때 노트북과 일치하기 어렵다. LCD 화면은 부피가 큰 CRT 모니터와 비교할 때 훨씬 더 잘 생겼을 뿐이다.

웹 카메라 : 웹 카메라는 이미지와 비디오를 촬영하여 컴퓨터에 직접 저장할 수 있는 컴퓨터를 충분히 연결할 수 있습니다. Yahoo, Skype 또는 Facebook과 함께 온라인으로 사람들과 비디오 채팅을할 수도 있습니다. 캠 구매를 고려할 때 친구 및 가족과의 접촉으로 멈추는 좋은 방법입니다.이 미니 키보드의 픽셀이 어떤 픽셀인지 확인하고 볼 때 픽셀이 높을수록 이미지가 더 높고 덜 pixilated됩니다. 감사 AMD 및 인텔 코어 처리 기술에 따라 이 PC는 애플리케이션과 게임을 최고 속도로 실행할 수 있다.

중저 설정으로 해결해야 할 필요는 없다. 36 Gigahertz에서 실행되는 AMD FX-6120 프로세서(6코어)에 대해 처리 전력을 최대한 높일 수 있는 그래픽 옵션을 변경한다.

39 GHz의 6코어 프로세서 또는 약 8코어 프로세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35 GHz

저렴한 – 노트북은 아마도 꽤 비싸질 것이다. 특히 매일 그들이 처한 위험의 양에 있어서. 많은 돈을 지불할 수 없는 사람에게는, 데스크톱을 실제로 고려해야 한다.

당신은 1,000달러에 비해 600달러(때로는 훨씬 더 적은 금액)에 괜찮은 데스크톱을 얻을 수 있다.

나는 결코 노트북을 본 적이 없다. 특히 지불해야 하는 등록금과 대학생들이 FAFSA 상을 수용해야 하는 비용을 고려하면, 당신에게 큰 가격 차이를 제공한다.

그렇긴 하지만, 나는 그들이 당신에게 노트북에 최고를 받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추가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충분한 돈을 남겨줄지 의심스럽다.

데스크톱을 사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니다. 특히 이 자리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면, 아래에서 여러분을 10대 데스크톱 컴퓨터로 이끄는 몇 가지 팁을 제공하기 위해 여기 있었던 사람이 바로 그였다.

다음 컴퓨터 구매를 결정하기 위해 노트북에 비해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점과 단점에 대한 짧은 목록을 읽어보십시오.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단점에만 집중할 수 없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CPU 및 히트싱크: 방치되면 먼지와 먼지가 쌓이면 CPU가 과열되어 압축공기로 폭발할 수 있다.

극단적인 경우, 지느러미가 너무 막히고 먼지가 빽빽하게 쌓여서 히트싱크 팬을 제거하고 히트싱크 팬을 찾아야 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