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현명하게 관리하는 법을 배우지 않는 한, 다른 사람들은 단지 모든 것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낼 것이다.

당신이 현명하게 돈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5차 재난지원금 대상 을 관리하는 법을 배우지 않는 한, 다른 사람들은 단지 모든 것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낼 것이다. 불행하게도, 그들 중 몇몇은 의도하지 않은 것이다.

일반제품에 무료 샘플을 제공하는 웹사이트가 많다. K-Mart나 Petsmart와 같은 거대한 상점들도 사람들이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지고 있다.

피부 보습제와 샴푸에서부터 냉동식품이나 욕실 식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품목들. 또 다른 선택은 제조업체를 방문하여 5차 재난지원금 대상 브랜드 신제품에 무료 샘플을 찾고 무언가를 집중하는 것이다. 이 제품은 구매하기 전에 구글에 무료 샘플을 입력하는 것이다. 개인 금융 원금의 마스터링의 시작입니다

우리의 수입과 지출의 기록보관소는 쉬운 부분이다. 이제 당신은 약간의 결단력과 시간 엄수로 이것을 할 수 있다.

나는 당신이 거의 매일 당신의 일일 비용을 계산할 수 있는 몇 분을 찾을 준비가 되어 있어야만 시간 엄수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다고 말했다. 당신은 이것을 추구하면서 이 일을 떠날 여유가 없다. 당신의 의무의 대부분을 잊어버릴 것이다. 어려운 부분은 당신을 돕는 것이다. 예산을 유지하고 효과적으로 유지하라. 일단 당신이 가장 효과적인 삶의 스케줄에 최신 정보를 얻으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일일 재정 예산에 대한 분석을 잊어버리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엄청난 도움이 될 것이다.

개인 금융의 한 부분은 은퇴 계획일 수 있다.

은퇴를 위해 필요한 것은 그 당시 더 이상 주요 수입원이 없기 때문에, 재정적으로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이 필수적이다.

개인 재정 계획을 구성하는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들은 신용카드 보상, 담보 대출 축소 등 간단한 목표를 가지고 있고, 다른 사람들은 40세에 은퇴하는 것과 같이 더 정교하다. 모든 목표가 달성 가능한지 확인하라. 앉고 개인이 얼마나 오래 하고 싶은지 알아내라.

어떻게 부동산 장부를 고를 수 있고 여전히 대출 회사에 현금을 보관할 수 있는가? 아니, 나는 단지 도서관 카드가 부적절한 책에 물건을 내려놓는 것은 어려운 현금을 낭비하는 것만큼 나쁘다고 제안할 것이 아니다. 당신이 삶을 살고 있는 무대에 맞는 책을 고를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단계들이 있다.

2) 주당 지출 목록을 작성한 후, 몇 가지 지출을 깎아내리거나, 보통 시간 내내 커피와 관련된 것을 줄이는 예를 들어보라. 또는 직장에서 주차하는 데 크게 소비할 때, 근처에 있는 무료 공간을 찾아보라. 더 나은 것은, 자전거를 꺼내서 일을 하는 것이다. 돈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항상 좋은 것도 받을 수 있다.

비용에 대한 평균을 얻으십시오. 예를 들어, 3개월 연속 식품 가격이 400달러, 500달러, 600달러인 경우, 이 금액을 추가하고, 월 평균 500달러의 식품 요금으로 가기 위해 몇 개월(3)로 나눈다.

이미 쇼핑에 손을 댔지만, 대부분의 식료품 구매에 주로 적용되는 또 다른 쇼핑 팁이 있다.

만약 당신이 과일 주스에 관한 것을 마시고 보통 반값에 판매되는 것을 관찰한다면, 2개에 비해 4개나 더 작은 12팩에 대신 24팩의 물을 구입하는 것이 쉬워 보일 것이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매일 매일 대량 구매를 하지 않는다.

당신 집 에너지가 인상적인가요? – 겨울철에 플라스틱 열장벽을 설치하는 것과 같은 쉬운 작업은 열 낭비를 현저히 낮출 수 있고, 또한 현명하게도, 집을 닫아두는 것이 현명하다. 부모님이 내가 집을 데우기 위해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는가? 그들은 개인 재정에 필수적인 것으로 여겨지는 표준적인 감각을 이해한 것 같다. 당신의 집이 더 에너지 효율을 높이도록 도울 다른 방법을 찾아라. 당신은 좋은 환경 발자국을 덜 남길 뿐만 아니라 수력 발전에 많은 돈을 절약할 것이다.

누구나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 중 하나는 지불 빚이 제대로 관리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신용카드는 단지 현금 주입이 아니라 개인 금융 전략의 일부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가스 탱크 같은 것을 충전하고 지금 꽤 좋은 시기에 반죽을 완전히 뿌려야 한다.

어떻게 제대로 된 책을 고르고도 여전히 은행 계좌에 돈을 보관할 수 있는가? 아니, 나는 단지 도서관 신용을 단순히 얻는 것이 아니라, 잘못된 책으로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당신의 현금을 낭비하는 것만큼 나쁘다고 제안할 것이다. 당신이 활동에 적합한 책을 찾을 수 있도록 하는 몇 가지 간단한 단계들이 있다.

이제 당신은 금융 블로그가 어떻게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고 당신의 관심사와 일치하는 것을 보는 것이 당신의 의무다. 리뷰 기사가 풍부한 가장 인기 있는 것을 조사하라. 이 논평들은 당신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이고 당신의 학습 곡선을 단축하도록 지시할 것이다.

당신의 순자산: 순자산의 직접적인 정의는 당신의 자산(자산)에서 당신의 리아를 뺀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