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돈을 찾아 여러 달, 심지어 몇 년을 낭비하는 사람들이 한 가지 전략을 계속 시도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빠른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 돈을 찾아 여러 달을 허비하고 심지어 몇 년을 허비하며 오피 한 번에 한 번 더 전략을 시도하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놀랍다. 그들이 느리고 꾸준한 접근을 했다면 지금보다 훨씬 더 강한 위치에 있을 수 있었고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을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다른 사람들이 무료 기사보다 더 높은 가격의 방법을 사용할 때 말이죠.예를 들어, 최근에 저는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관련된 친구와 함께 저에게 15,000달러의 고려를 위해 매달 수표를 보았습니다

해당 사업과 비교하여 링크를 허용하는 상인 또는 서비스 제공자와의 비즈니스 관계 방문자는 웹 사이트에서 링크를 따르려고 시도하고 이후 상인으로부터 구매 주문을 하므로 판매 금액, 추천 수수료 또는 클릭 비용에 따라 커미션이 제공됩니다

온라인 마케팅계에는 제품, 웹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또는 심지어 인터넷 접속 없이도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할 다양한 구루들이 있다.

당신은 도를 구매하는 것이 옳고 당신이 알 수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으며, 당신이 찾고 있는 성공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을 수 없다.

신입생일 때는 그런 생각을 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

당신이 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당신에게 그것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는지 주목하라. 어쩌면 그 제품이 올바른 구매자를 죽이는 방법을 보여주는 훈련이 있을 수 있는가? 내 말은, 너는 제휴 마케팅이니까 어떻게 마케팅을 할 수 있는지 알고 배워야 해.

이제, 어떤 사이트도 당신에게 어떤 고품질도 주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개인적인 특정 범주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낚시 지향 웹사이트는 교통이나 검색 엔진 순위에 의해, 다이어트 사이트 링크가 그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아무도, 게다가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거라는 뜻이야. 사실, 90퍼센트 이상의 클릭이 당신의 수익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생각해보라. 평생 커미션을 사용하여 장기 커미션을 제공하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일을 함으로써 훌륭한 제휴 마케팅 팁을 사용할 수 있다.

1년 후에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개인 현금 대출이 당신의 링크를 선택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추천은 실제로 당신의 인생 시간 수수료를 제공하는 많은 사업체들이기 때문에, 많은 연구 연구와 그것들을 발견하려고 시도한다.

여기서 웹은 수익을 올리는 좋은 방법이고, 실제로는 쉽지 않다. 아무것도 하지 않음으로써 돈을 벌 수 있다는 인상을 받아서는 안 된다. 당신은 일상적으로 4시간에서 몇 시간 동안 최소한의 시간을 할애해야 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아이디어에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것을 위해 가지고 있다.

검색엔진의 효과는 많은 성공적인 계열사들이 그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의 핵심과 같은 클릭당 유료 광고를 구매하는 진정한 이유지만, 당신이 기사로 제휴 마케팅을 하고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웹 페이지에서 당신의 키워드가 풍부한 기사를 훨씬 더 열심히 찾고 싶어한다.

인터넷 시스템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당신의 이익을 얻을 것이다. 당신은 어떤 제품도 비축할 필요가 없다. 어떤 제품도 가져갈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는 모든 것은 당신이 무엇을 만들고 있든 간에 사람들이 관심을 갖도록 하는 광고판을 쓰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실제 상품을 사기 위해 당신의 링크를 클릭하고 당신은 거래 수수료다. 모든 것은 자동적으로 이루어진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통해 당신이 지금까지 해왔던 것의 작은 부분을 통해 엄청난 돈을 벌 수 있다.

이 슈퍼 계열사들과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했을 때, 나는 정교한 사업 모델을 구축하는데 꽤 많은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소극적인 수입을 제공할 자산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나중에 로버트 키요사키는 자산이 거의 수입을 가져오는 것이라고 선언했다. 거의 조사 계열사 사업, 그 자산은 우리의 전망 데이터베이스와 웹사이트 트래픽이 될 것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이 대부분의 시간을 건설한 거대한 전망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다른 기사를 쓰고 당신의 키워드에서 출판된 사람들은 가이드를 고용했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뒷 링크가 있는 당신의 기사의 하단에 자원 상자를 가지고 있다.

그 기사들은 그들의 수수료로 작가들과 아웃소싱될 수 있다.

매출을 올릴 때만 손실을 보는 대신, 손실을 고르는 것은 당신의 돈의 가치가 있지만, 그것은 기간과 가치가 있는가? 그것은 개인별 금액에 따라 달라진다. 당신은 온라인 마케팅 방법에 대한 인식을 가진 계열사가 필요하다. 기본적으로 돈망을 건설하는 것을 꿈꾸는 사람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