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4일 동안 계속 테이프를 듣고 나서 나가서 HP12C 금융 계산기를 샀다.

나는 4일 동안 테이프를 계속 듣고 나서 나가서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계산기를 샀다(단위들은 잠시 기다릴 수 있다) 나는 실제로 그 주위에 머리를 박고 계산기에 표시하는 것을 즐겼고, 수확량을 결정하는 것을 좋아했다. 그리고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는 너무 재미있었다!

고맙게도, 부동산에서 수입을 창출하는 수십 가지 본질적으로 다양한 방법을 기반으로 수백 가지의 변형이 있다.

그 방법들 중 몇 가지는 다른 방법들보다 더 잘 작동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상업용 부동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이비자가든상가 산을 선택하거나 임대 옵션 이동 주택을 선택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고, 당신이 실제로 관심이 없는 것들을 하는 것이 가장 번창할 가능성이 적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이제 당신만의 부동산 투자 강좌를 만들 때가 된 것 같다.

시장 그룹(실제로 주택담보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 또는 실제 만료된 목록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사람들)에게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어떤 종류의 판매자(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하여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

위의 기술들을 알고 있다면, 나는 당신이 책이나 그 이상의 것을 선택하거나 심지어 당신이 시도하고 싶은 어떤 주어진 기술에 대한 강좌를 선택하는 것을 제안한다.

새로운 노력을 시작하기 전에 그것에 대해 항상 잘 알고 교육받기 전에 당신은 그 지침을 처음 읽지 않고는 잭 해머를 이용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렇게 믿지 않았다

고정자 상위는 빠른 수익을 낼 수 있다.

이와 마찬가지로 이런 종류의 투자에서도 매우 창의적일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은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비하고 있는가? 나는 고정자 어퍼와 아주 잘 해낸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일에 대해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이런 종류의 투자에는 많은 지속적인 의사결정이 있다.

5단계 이비자가든상가 – 자금조달의 달인이 되라!: 부동산은 마케팅과 금융의 서비스입니다. 주택 대출과 이자율 및 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배워야 합니다. 자금을 사용하여 제안을 협상하고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판매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일단 당신이 처음에 마케팅 담당자라는 믿음을 바꾸고, 부동산 사업 소유자 2위를 하면, 당신은 마지막으로 당신이 정말로 만들고 싶은 종류의 돈을 벌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비록 그것이 단지 당신이 현금이 필요하다고 명시되었을 뿐, 당신은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다. 현실은, 만약 당신이 정말로 훌륭한 부동산 거래를 발견하기 위해 실제로 노력했다면, 그 돈은 바로 처음에 나타날 것이다. 오해, 다른 사람을 찾는 데 시간이 필요하다. 돈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믿을 수 없는 자산이 될 수 있는 곳이다.

일주일에 두 번 제안하면 괜찮아, 난 욕심이 없어. 이제 그 제안들을 찾는 방법을 밝혔다는 게 책에서 어디 있었니? 좋아, 법원에 가서 이름을 찾고, 회계사에게 전화하고, 전문직에게 전화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하고,

어떤 것이든 수익을 내는 비결은 낮은 매수와 높은 오늘날의 제공이다. 오늘날, 주택은 2011년 부동산 시장의 40%, 2012년 60%의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측된다. 감소된 부동산을 사고 비전통적 또는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수익을 위해 재판매한다.

그것이 내가 부동산 투자의 멋진 세계에 대한 소개였다. 거기서부터 나는 저소득층 주택에 들어가 완전히 변기에 몸을 담갔다.

12 당신의 회사가 가는 곳마다 많은 소비자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나의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했다면, 당신은 당신 같은 합작 투자자들이 지속적으로 투자하는 것을 돕고 싶어하는 5개 대륙의 7개국에 있는 더 많은 투자자들의 기존 네트워크와 연결될 것이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이걸 어디서 고르는 거야?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와 관련하여 매우 중요하다. 알다시피,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과 사랑에 빠지는 것은 수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른 엄청난 부동산 투자 실수고 만약 당신이 조심한다면 그것은 많은 현금이 들 것이다.

우선 우선적으로 처리해야 할 것은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 가격이 크게 하락하고 있다는 것이다. 2011년 1분기와 2010년 1분기를 비교해 보면 주택 가격 하락을 발견할 것이다. 이는 이 시장이 여전히 나쁜 모양을 유지하고 있다는 큰 지표다. 둘째, 폐업한 부동산은 2015년 36%에서 올해 39%로 실제로 증가했지만, 그 이후 구매자들에게 주로 호소력이 높다. 저비용, 그것은 사실 그들의 장기 통화 상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것은 대부분의 담보 대출자들이 정말로 집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이다. 돈을 잃지 않고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는 방법에 대해 생각할 때, 이것들을 염두에 두는 것은 정말로 중요할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