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통해 다른 사람 웹사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먹튀 트, 제품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다.
방문자가 사이트(또는 광고를 통해)에서 제휴 링크를 클릭하고 홍보하는 상인으로부터 구매를 할 때, 수수료를 받는다. 당신이 지불하는 수수료 금액은 수수료 %와 품목의 비율에 기초한다.
결국 상인과 제휴사는 서로 성장을 돕는다.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반드시 예방해야 할 몇 가지 함정이 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상인에 대한 조사를 하라. 상인들이 계열사에 알리지 않고 서비스를 중단한 경우도 있었다.
블로그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동안, 어떤 웹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트래픽을 발생시키는지 감시하는 것이 주된 목표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러면 이 정보를 사용하여 제휴 프로그램 사이트로 향하는 트래픽의 양을 지속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다.
초보자일 때는 이런 생각을 하지 않는다. 만약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어떻게 그것을 효율적으로 판매할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면, 이러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할 때, 당신이 이상적인 청중들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훈련이 있는가? 나는 당신이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라는 것을 암시한다.
그래서 당신은 시장화 방법을 알고 있거나 적어도 배워야 한다.
계열사는 1계단인가 2계단 프로그램인가?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실제로 자신이 만든 사업에 대해서만 지불한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사업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모든 계열사가 창출한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 새로운 계열사에 대해 약간의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다.
채용 비용처럼 더 많은
재료 구축: – 웹에서, 콘텐츠는 왕이 당신의 제휴 사이트에서 구조 자료에 대한 입증된 시간이다. 모든 방문객은 콘텐츠를 좋아하고 그는 당신의 틈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한다.
그래서 여기 당신이 당신의 특정 틈새에 대한 새롭고 뚜렷한 정보를 당신의 방문객들에게 제공해야 한다는 제휴 마케팅 제안이 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시스템을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A 많은 믿을 수 없는 제휴사들이 실제로 그들 자신의 시스템을 설립하기 전에 그들의 참여와 다른 개인 시스템의 연구에 시간을 투자한 방법을 배우고 시스템에 가입하는 것이다. 그들은 보통 훌륭한 지불을 가진 좋은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제휴사들이다.
다른 점은 주요 소득자들은 그들이 대표하는 웹 웹사이트에 지속적으로 납품이나 트래픽을 공급하기 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반면에 돈을 벌지 않는 사람들은 어떤 시스템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전형적으로 일을 되돌리고 기다리기만 한다.
그들은 단지 일이 일어나기 위해 미안하다. 광고는 사실이 아니다. 당신은 약간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당신은 당신을 위해 수입을 창출할 다른 제휴사 수익 스트림에 가입해야 할 것이다. 가입 비용이 있다.
평생 구독을 가진 계열사를 선택하는 것 먹튀 이 좋다. 당신은 당신의 다양한 계열사 링크를 당신 사이트로 보여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시스템을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스템 작동 방식을 배우고 가입하는 것이다. 많은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 자신의 시스템을 개발하기 전에 다른 개인 시스템과 가입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훌륭한 지불을 가진 좋은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들이다.
제휴 마케팅의 원칙을 인식하기: – 시작하기 전에,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한다.
누군가가 당신에게서 구매할 때, 당신은 오직 유료로 지불될 것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그래서 스팸과 낮은 품질의 자료는 이 온라인 조직에서 당신을 돕지 않을 것이다.
이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다. 그들은 그의 웹사이트로 사람들을 데려왔고, 그의 물건들은 그의 모든 이야기를 했다. 그리고 그는 소비자들을 빨리 데려오는 것에 대해 그들에게 돈을 지불했고, 그들은 그들 스스로 돌아왔고 그의 서비스는 그의 희망 이상으로 훨씬 더 성장했다.
제휴 마케팅은 열정적인 독자들과 좋은 상품을 접하게 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신은 중개인의 기능을 한다.
당신의 일은 독자들이 상인 사이트에 체크아웃하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당신은 트래픽을 생산하기 위해 웹사이트를 시작함으로써 이것을 성취한다.
어떻게 당신은 교통을 얻는가?
많은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여러분의 교통이 어디서 오는지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재앙이다. 그것은 마치 비행기 맹인을 날리는 것과 같다. 조만간 여러분은 무너질 것이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만들기가 어렵고, 약간의 카피라이팅 능력만 있으면 된다. 카피라이팅을 직접 알아내는 것이 가장 좋은 일이다. 사전 판매 페이지를 하기로 결정하거나 옵트인 전자 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제공하면 두 분야에서 모두 도움이 될 것이다.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예방해야 할 몇 가지 함정이 있다.
인어에 대한 조사를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