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웃 자동차 매장에서 기름을 갈아 끼우기 시작하라.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웃 자동차 매장에서 당신의 석유를 바꾸기 시작하라. 그렇다, 그것은 석유 교환 프랜차이즈 내에서 1달러보다 몇 달러 더 들 수도 있다.

누구든지 자동차 수리 유지와 제휴를 맺기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은 변속기로 말하는 것보다 석유 교환으로 기계공을 시험해 보는 것이 낫지 않을까? 만약 당신이 제대로 대접받지 못한다면, 다음 번에는 다른 가게를 한번 더 시도해보라. 당신이 좋아하는 가게와 마주칠 때까지 계속 변하라.

우선, 당신은 어떤 종류의 자동차 수리점이 당신의 도시가 될 것인지 인터넷 검색을 사용하여 조사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웹사이트를 확인한다면, 일부는 정말로 놀라운 제안, 헌신적인 휴식 시간 또는 타이어에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포스는 그들의 주소와 전화번호를 메모한다.

당신은 집에서만 가깝고, 직장에 가까운 몇몇을 발견한다.

만약 스스로 나타나야 한다면, 여기 그것을 좁히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가 있다.

인터넷을 만들고 광고를 보거나 구글이 특정 도시에서 자동차 수리 작업을 한다.

흥미로워 보이는 지역을 골라서 진실 찾기 투어를 하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퀵서비스요금 약 당신이 가게에 있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차량이 없다면, 당신은 아마도 더 큰 차고와 체인점들이 당신이 운전할 수 있는 예의 차들을 제공하기로 결정할 것이다. 그들이 단순히 유어 자신의 집을 고칠 때, 당신이 운전할 수 있는 예의 차들. 이것에 대한 요금이 있는지, 아니면 지붕이 있는 것이 바로 자동차 수리일 것이다.

ASE 마스터 오토 정비사 ASE 인증서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나타내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리고 종종 수리 쿼리에 대한 정비사를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이다. 일단 그들이 시험에 합격하면 그들은 인증서를 얻는다. 만약 당신의 가게에 마스터 정비사 자격증이 없다면, 그들은 역사적으로 ASE 인증서를 가지고 있는가?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몇 년 동안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어느 날 오후에 생명을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정보와 매우 관련이 있다.

만약 생명이 아니라면, 나는 그것이 연료비를 모금하는 데 드는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자동차 수리비와 귀중한 자동차 수리 노동

자동차 차체 기술자가 정확히 하는 일을 정확히 확인하라. 간단히 말해서, 자동차 차체 수리 작업은 손상된 물질을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하고, 몸을 샌딩하고, 칠하는 등이다. 그러나 어떤 연구를 하고 모든 세부사항을 한 손에는 얻지 못할 미묘한 점이 많다. 자동차 제조업체와 마찬가지로 사실상 큰 손실을 입고 파산 직전일 때, 자동차 수리 센터는 적절한 밝기다. 이 기회의 최적 활용으로 재정이 궁핍해지면서 소비자들은 새로운 차를 살 수 없고 숨은 차 소유주들이 그들의 낡은 차를 가져가는 것이 아니라면, 수리 센터들이 충분한 돈을 벌도록 돕고 있다.

첫째,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기계공 친구가 접촉하기 위한 훌륭한 자원이라는 의뢰를 받습니다. 그들에게 좋은 경험을 한 사람과 이 사람들이 누구를 피하는지 물어보십시오. 그것은 아마도 승자를 찾는 효과적인 방법일 것입니다.

우선, 자동차 수리점과 어떤 관계가 있는지 검색하여 조사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그들의 주소와 전화번호를 메모할 때마다 휴식이나 타이어에 초점을 맞추어 우리가 제공하는 것에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은 집에서 가까운 곳에, 직장에 가까운 곳에, 그리고 그 사이에 있는 몇몇 사람들을 발견한다.

예를 들어, 촉매 변환기가 고장났다고 가정하면, 자동차를 운전하여 이웃 정비공에게 운전한다.

수동으로 제작 및 모델이 몇 시간 안에 작업을 나열한다.

또한 기술자가 1시간 안에 촉매 변환기를 교체할 수 있다고 가정한다.

비록 그것이 논쟁의 여지가 있을 정도로 불공평하지만, 당신은 항상 2시간 동안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 추가 청구 가능한 시간은 상점의 순수한 이익이다.

브레이크에 관한 오일 또는 그리스는 마찰을 방해하기 때문에 브레이크 고장을 일으킬 수 있다.

또한 브레이크가 상당한 정도로 퀵서비스요금 과열될 때, 금속이 스폿을 발생시킨다. 이러한 스폿은 브레이크 패드로부터 마찰에 저항하여 브레이크 동력을 상실할 수 있다.

다음 점검과 관련된 이 방법은 자동차 수리점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 수 있다.

정비사에게 배터리와 관련 라인을 점검하도록 하라. 신선한 공기 여과 방법에 넣기 흙이 자동차 사이클에 도달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균열이 발생할 수 있는 호스와 라디에이터를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모든 지역에서 자동차 수리의 더 큰 형태가 있다.

Ill이 기술하는 첫 번째 유형의 자동차 정비소는 국가 체인점에 관한 수많은 것이다. 당신은 그들의 기계가 보통 ASE 인증인 타이어를 적절한 크기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또한, 굿이어, 터피 그리고 다른 모든 것과 같은 국가 체인점들은 종종 큰 보증을 가지고 있다.

부품과/또는 출산에 약 30일에서 90일 정도 있다.

단점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