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를 고르는 가장 효과적인 기술을 배워야 한다.

투자를 선택하는 가장 효과적인 기술을 배워야 한다.

이 시장의 흐름을 생각할 때 위근육이 현재의 뉴스에 계속 연락하는 것. 투자 결정을 내릴 때 다른 출처로부터 정보를 얻고, 연구하고, 사람 결론을 내린 다음 투자를 시작해야 한다.

올바른 결정을 내리면 투자 수익을 높일 수 있다.

사실, 주식을 사려고 충분한 헌신을 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러나 그들이 한 번에 조금 투자한다면, 집중적인 시험 저축과 투자는 즉시 이루어진다. 유혹은 투자하고 실제 소비는 이미 투자하기 위해 저축했다.

그리고 이 변화는 무엇일까? 그것은: 부동산 기업가가 되기 위해서,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기업가 고용의 마케터가 될 필요가 있다.

그것이 바로 그것이다.

전통적인 거래 아이디어에 의존하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주식과 뮤추얼 펀드에 투자한다면, 당신이 채권을 체결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금 투자를 진행하지 말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해외선물 또는 로열티 신탁 거래 골드는 거래되는 방식과 함께 분리되어 있다.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그는 주식의 본질적인 가치를 계산한다.

그는 주식이 시장에서 가격이 낮을 때 그것을 산다. 그는 결코 과대평가된 주식을 사지 않는다. 그는 결코 기술 거품에 전념하지 않는다. 그는 당신이 과대평가되기 위해 2000년 초 기술 주식에 가장 많이 속한다고 생각하면서 그것을 그만두지 않았다. 그는 기술 거품이 터지자마자 시장을 통해 증명되었다.

이것은 나와 타이거의 차이점이기 때문에 나는 내가 잘못했다면 내가 잘못하고 있다는 개념이 없다. 왜냐하면 내가 어떻게 그것을 수리해야 할지 전혀 모른다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나는 내 방어 기간 동안, 나는 실제로 정규직을 그만두고 전일제 수입을 위해 골프를 칠 생각이 없다. 나는 결코 시간, 자원, 그리고 중요한 돈을 바칠 만큼 충분한 추진력과 규율을 갖지 못할 것이다. 그 정도 수준이라면, 제가 이런 것들을 전혀 기부하지 않는다면, 저의 취미가 단지 그 정도에 머물러 있다는 사실에 조금도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한 가지 다른 것은 저에게 가끔 즐거움을 주지만, 결국에는 돈이 드는 것입니다

정보공장에서 들어보라. 내각 담당자가 결론을 요청했을 때, 나는 그와 같은 캐비닛 사람들이 어떤 것을 자주 선택하느냐고 물었을 때, 이 남자는 그의 마지막 40명의 고객들 중 대다수가 선택했다고 지적했다. 그렇다면 내가 원하는 것은 왜 내가 제안하려고 하는 시장과 논쟁을 벌이겠는가? 우리는 판매자들에게 이런 것을 감안할 때 어떤 색상을 집을 칠하도록 했다. 그것은 당신의 집에 대한 A의 시장 가치를 줄이는 빠른 방법이다. 잠재적인 구매자들은 어떤 색을 좋아하는가? 그게 바로 그거야

장기기획과 미래에 대한 거의 모든 투자, 투자의 최우선에 희생을 감수하지만, 당신의 목적은 근시안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이 쉽게 실행할 수 없는 10배의 투자금 문제인데, 그것은 즉각적인 만족감을 제공하지 못하거나, 어떤 것을 원하든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효과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이다. 다른 전략은 투자하는 사람들이 그들이 할 수 있는 사업을 보는 것이다. 장기적으로는 매우 해외선물 강력한 힘을 보유한다.

그들은 장기적으로는 성장 잠재력이 뛰어난 매우 건강한 기업을 찾는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사는 조직에서 가치를 위해 뛰어난 주식의 일상적인 움직임에 신경 쓰지 않으며, 투자자들이 주식을 보유하는 동안 일반적으로 강력한 배당금을 찾을 만큼 인내심이 있다.

그들은 그들의 수익을 확대하기 위해 배당금을 재투자한다.

투자를 시작해도, 한동안 틈새시장에서 일해온 선수들과는 달리 자신이 더 나을 것이 없다고 생각하고 싶지 않다. 인내심과 올바른 기술로, 당신은 이 사람들과 동등하거나 그들보다 더 잘할 수 있을 것이다. 충분히 사실, 처음에는 어려울 수 있지만, 당신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결국 당신이 선택한 산업에서 발전하고 성공할 수 있다.

주식과 같은 ETF 거래이지만 주식 지수와 채권 지수 펀드를 포함한 많은 품종에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접근 가능한 것은 금,은 및 부동산과 마찬가지로 투자하는 전문 펀드입니다. 예를 들어, 개인이 투자를 생각하고 있다면 내년에 금에 투자하는 ETF를 가장 많이 고려해야 합니다. 이점 : 동일한 금 가격은 빠르게 오르거나 내릴 수 있으며 빠르게 유지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난 여자라고 말하러 왔어, 넌 할 수 있어!손실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거나 투자를 압도할 수 있다.

투자에 대한 생각을 갖게 되었을 때 관리할 사람이 별로 필요하지 않다. 나는 일주일에 한 시간도 안 되어 내 투자와 관련된 시간을 보낸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