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 없는 포인트 구입: 첫째로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는 구매 포인트 : 첫째, 쇼핑을 덜하는 것 2 무언가를 구매하고 싶은 충동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스스로 생각하는 것이 재정적으로 무료가 되는 나의 목표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물건인가? 3 친구에게 사람이 하고 https://ko.wikipedia.org/wiki/여수1부동산 있다고 말하라. 그래서 그들은 당신을 예방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일단 당신이 마케터라는 것을 깨닫기 위해 생각을 수정하고, 부동산 기업가가 두 번째라는 것을 깨닫는다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문제를 만드는 데 필요한 종류의 돈을 만들기 시작할 기회를 줄 것이다.

그들은 여전히 헤아릴 수 없는 사업을 하고 있다.

자, 왜 보통 그런가?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당신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 않는가? 그들은 당신이 아끼는 부동산 투자 정보에 대해 알지 못한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제공할 준비보다 창조적인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단지 당신보다 훨씬 더 좋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제품을 시도하고 있는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일 뿐이고 이 컴퓨터 같은 것이 어떻게든 효과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겠지. 그의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에 관해서 그는 오늘날 233B의 회사로 마이크로소프트를 타고 올라갔다.

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그들이 태어났기 때문에 나온 헤다체스, 오해, 소송(또는 그들로부터의 위협)의 수는 그들의 재산을 떠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마인드 소비에 관한 그들의 권리가 아니다. 그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나쁜 사람이라고 불리고, 자신을 잡기 위해 고용할 수 있는 것이다!그리고 그것은 무결성으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자본화율 또는 자본화율 개인 서비스에 드는 비용은 (우리, 페인트, 카펫, 주택담보대출 추가 비용)을 무시하는 것인가? 당신의 상한금리는 비용 대 수익에 대한 연구를 통해 나온다. 결국 출구 전략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묶여서는 안 된다.

부동산 투자 계획은 끊임없이 또 하나 있지만,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현재의 시장과 네트워킹을 하고, 그들이 할 모든 것을 연구하는 것은 전혀 하지 않을 것이다. 성공적인 부동산 기업가들이 모든 사람들보다 더 잘 하는 유일한 것은: 매일매일 동기부여가 되는 매도자들의 믿을 수 있고 일관된 흐름을 구축하라!다음을 따라가면! 그것이 중요한 차이점이다.

그리고 이런 종류의 것은 다른 사업이나 기업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사실이다. 마케팅에 가장 많이 더해지고, 확실히 돈을 벌고, 그들의 시장을 지배하는 사람 또는 회사.

19결국, 사람들을 돕는 데 집중해야 할 사업을 하고, 당신이 6, 7, 8자리의 투자 사업을 빠르게 형성하는 동안 우리는 누가 실현할 수 있는지를 증명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효과적인 또 다른 방법. 도매상이라고 알려진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라. A 도매상은 심층 할인으로 집을 통제하거나 구입하여 저축한 돈을 부동산 투 여수1부동산 자자인 당신에게 전가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에 대한 연구를 하고, 실사를 하고, 제안을 하는 이메일 상자에 대해 그 거래를 제대로 보낸다.

기존 주택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이 현재 집을 임대하고 다른 집을 구입하여 다시 존재하는 경우, 소득원을 플레이하기 위해 접근하기 위해 접근 가능한 점유자 자금 조달에 대해 매우 취약하다. 이 시나리오의 도전은 오늘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대출 기준이나 현재 주택 내에서 20% 이상의 지분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이것은 어떤 사람이 구입하는 장소인 구매 & 덤프를 피하는 것이다. 새 집과 낡은 집 값을 지불하는 것을 중단하다

일단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면, 부동산 투자에 계속 의존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은 당신이 부를 확립할 수 있는 방법이다. 실제 시장이 오르든 오르든 오르든, 당신은 시장이 하락할 때 닥칠 어떤 폭풍도 기꺼이 견뎌야 한다.

그러나 특히 포기하고 항복해야 한다.

1단계 – 계획을 세우라: 장기 부동산 목표가 무엇인지(퇴직과 부의 건설)를 파악하고, 부동산에 사용함으로써 단기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한 다음, 적절한 실체를 설정하고 계획을 수립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