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과 협력하기

직관적 인 사람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대시 보드를 구성하고 개인화하여 동료 및 광고주의 워크 플로를보다 높게 처리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효율성을 모니터링하고 50개가 넘는 지식 분석의 스토리를 분석합니다. AI Smartlinks, Smart Targeting, CR 최적화 및 기타 고급 도구를 통해 캠페인을 최적화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아마도 가장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 캠페인을 발견 할 때까지 다양한 캠페인을 살펴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제휴 넷 마케팅의 내부 작동을 살펴보고, 다양한 참가자를 포함하여 제휴 마케팅 시장을 정의하고 성공적인 장기 관계의 특성을 탐구합니다.

인터넷 방문자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기 위해 입력하는 것처럼, 브랜드를 반영하고 특정 문자를 피하는 간단한 이름을 목표로 단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이지만 간단한 것을 선택하십시오. 항상 수요가 있는 상록수 시장을 선택하십시오. Google 트렌드 또는 Ubersuggest에 대한 빠른 분석은 키워드 인기도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높은 경쟁 틈새 시장이라면, 경쟁자들과 마주하기 위해 당신의 독특한 판매 수준을 찾아서 주목하십시오.

온라인 강좌는 특히 블로거들에게 디지털 상품의 필수적인 부분집합이며, 시장은 거대하다. 그들은 너무 인기가 많아서 이 음반에서 그들만의 수업을 들을 자격이 있어. 마지막으로, 당신은 웹 최적화에 많은 관심을 지불해야합니다 ⁇ 적절한 핵심 문구를 최적화하고, WordPress가 빠르게 작동하도록 유지하고, Google에서 방문자의 지속적인 순환을 얻기 위해 콘텐츠에 대한 링크를 구축해야합니다.

Geffen은 CDNow가 주문 성공을 처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설계할 수 있는지 CDNow에 물었습니다. Geffen은 CDNow가 웹 사이트의 아티스트에서 Geffens 웹 사이트로 즉시 하이퍼 링크되어 CDNow 하우스 페이지를 우회하여 아티스트 음악 페이지로 직접 이동할 수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우리의 독점적 인 제휴 마케팅 플랫폼은 성공적인 제휴 캠페인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모든 도구, 콘텐츠 및 홍보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GetResponse 계열사로서 이러한 플랫폼을 혼합하고 자체 제휴 마케팅 생태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구매자나 잠재고객이 이메일 광고 도구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상상한다면, 그것은 고려하기에 좋은 동반자 관계다. 550만 명이 넘는 고객을 보유한 In style 웹 사이트는 캠페인을 관리하고 모니터링하는 대시 보드와 제공 업체를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독창적인 자산을 제공합니다. 물론 프로모션을 진행해야 하는 서비스에 따라 수수료가 달라집니다. 당신이 더 비싼 또는 틈새 시장을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의심 할 여지없이 구매자의 대다수는 구매보다 먼저 그 문제에 대한 연구를 수행해야합니다. 이 경우 제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최고 평가 사이트를 분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어떤 제품과 브랜드를 홍보하고자하는지 고려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이 편안한 광고 플랫폼으로 시작하는 것은 당신이 고품질의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당신이 총 매출로 전환할 수 있는 더 강하고 더 많은 참여를 하는 청중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이 광고 할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당신은 완전히 다른 수수료 패션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4개 브랜드 중 1개 브랜드가 파트너십을 통해 전체 매출의 30% 이상을 견인하고 있다.

커미션은 동반자 추구를 당신 자신의 것과 일치시키기 위한 지렛대의 큰 지점이다. 당신이 더 큰 성장을 얻을 필요가있는 경우, 그것은 귀하의 특정 목표에 정렬 수많은 수수료 방법을 설정하기 위해 동료와 함께 즉시 작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사의 모델은 이미 제휴사와의 성과 마케팅 캠페인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통해 귀사의 브랜드는 점진적인 트래픽과 판매를 유도하는 회사를 추천하는 데 수수료를 지불하게 될 가능성이 있다.

실제로, 1,200명 이상의 고위 마케터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주요 소매, 여행 및 개인 금융 브랜드의 95%가 효율성 파트너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제휴 웹 마케팅을 무료로하려면 Facebook이나 YouTube와 같은 다른 플랫폼에 콘텐츠 자료를 게시 한 다음 독자 또는 시청자가 제품 페이지를 클릭 할 수 있도록 액션 및 하이퍼 링크에 통화를 추가해야합니다. 가장 효과적인 콘텐츠 자료 방법 중 하나는 다양한 서비스와 틈새 시장의 제품에 대한 평가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브랜드는 항상 고객을 전환시키는 제품 비평을 찾기 때문에 종종 수익을 창출하는 곳입니다. 결과 중심의 마케팅에서 전통적인 온라인 마케팅은 가장 확립 된 파트너십 품종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이런 서비스들이 내 청중을 도울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금전적인 계획은 내 브랜드에 관한 것이 아니다. 때때로, 나 오피가이드 는 수십 달러에 청중들의 입장을 위해 재무 계획 회사들로부터 선물을 받는다. 비록 내가 조직과 제휴 관계를 맺을 수 없더라도, 그들의 제품이 내 청중에게 가장 좋은 제품 중 하나라면, 나는 그것을 추천 할 것입니다.

이것은 꽤 자주 적용됩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