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그만둘 수 있게 되면, 정확한 이유를 적어라.

일단 당신이 지금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파워 볼 사다리 그만 둘 수 있다면, 왜 당신이 투쟁하기 시작할 때, 당신의 목록을 꺼내고, 당신에게 계속해야 할 동기를 줄 수있는 이유를 정확하게 작성하십시오.

흡연은 수년간 몸에 손상을 입혔으므로이 손상을 치유하기 위해식이 요법 프로그램에 비타민 루틴을 추가하십시오.비타민을 선택하십시오.이 미네랄은 잔류 니코틴을 몸에있는 다른 독소로 확실히 씻어냅니다.흡연은 전신에 영향을 미치고 폐 영역도 마찬가지입니다. 빨리 치유하고 마침내 끝내는 것에 대해 훨씬 더 기분이 좋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오.

흡연은 당신을 더 건강하게 만들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몸에 4000개의 다른 화학물질, 니코틴, 타르 그리고 치명적인 일산화탄소를 삽입하는 것을 잊지 말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러한 위험한 흡연에 노출되어 있 파워 볼 사다리 고 중독에 묶여 있다.

덜 흡연하는 것은 당신이 흡연자라는 것을 의미한다.

금연을 시도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니코틴 – 담배에 설정되어있는 약물은 매우 중독성이있을 수 있습니다 나는 헤로인이 보고서의 나머지 부분에 진정으로 오른쪽에 있다는 것을 지나가는 화려한 목록을 위해 생각합니다 이것은 매우 열심히 담배를 끊으려고 노력하고 종종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이 담배를 피우는 당신의 최종 결정을 강화하기 위해 당신 자신을위한 보상을위한 무언가를 결정하십시오. 당신은 더 이상 구매자 담배가 없을 때 훨씬 적은 돈을 쓸 것입니다. 그 돈을 제쳐두고, 정기적으로 자신을 치료로 구입하십시오.이 작은 보상은 지속적인 동기 부여에 큰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담배를 피우는 습관에 대한 니코틴 중독을 깨는 것 외에도 모든 흡연자는 식사 후 또는 자신의 모닝 커피 콩과 같이 다른 사람을 초과하는 흡연을 좋아하는 특정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능한 한 이러한 상황을 피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피할 수는 없습니다. 연기에 대한 충동을 산만하게하기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담배를 피우는 것에 대해 항상 생각하고 있다면 긴 하루 동안 재산 가치가 향상되고 체력이 약화됩니다. 담배를 피우고 싶은 유혹을 감당하지 못할 수도 있다.

스코폴라민과 아트로핀을 함유 한 약물의 부작용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금단 증상 중 일부를 완화시킬 수는 있지만 중추 신경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이 잠재적 인 문제가되는 부작용은 현기증, 시각 장애, 변비 및 오줌의 어려움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치료할 수 있다면 하나의 중독을 다른 생리 학적 의존으로 대체해서는 안됩니다

1) 만약 어른들이 담배를 피우고 내가 담배를 피운다면, 나는 더 성숙하고, 더 어른처럼 보이게 하라. 그러나 그것은 나보다 어린 사람들에게만 사실이다. 진정한 어른들에게, 나는 단지 나이를 먹으려고 애쓰는 어리석은 어린 소년의 형태로 보였을 뿐이다. 담배를 끊을 때(또는 전형적으로 그렇게 하는 과정이다), 여러분은 일시적으로 어떤 새로운 습관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것을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일단 그것들 중 하나가 유명한 것이다: 먹는 것, 펜에서 모자를 씹는 것과 같이 그러나 내 흡연을 방해하는 한 가지 활동은 전적으로 우연히 이루어졌지만 내 머리와 몸을 흡연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매우 효과적 이었기 때문에 지원 그룹에서 권장해야합니다 : 비디오 게임을하십시오.

친구, 가족, 동료들에게 분명히 좋은 생각이라고 말해라. 그 생각은 가까운 사람들에게 당신이 담배를 끊으려는 노력에 그들의 지지를 이끌어내도록 알리는 것이다.

패치를 종료해야 할 때 무엇이 발전합니까? 몸 전체가 니코틴을 계속 갈망할 것이다. 니코틴을 다시 밝히고 싶어할 것 같다. 나는 그것이 수많은 시대에 일어났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당신이 먼저해야 할 일 중 하나는 기본적으로 담배를 사용하지 않고 자신에게 말하는 것입니다.이 시도는 지정된 결과를 바로 가져 오지 않을 때 기분이 나아질 것입니다. 당신이 만드는 진보는 아무리 좁은 경우에도 좋습니다. 좌절을 경험하면, 그것을 받아 들일 수 있을 때마다 다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결심하십시오.

나는 담배를 피우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안다. 나는 최면에 걸리지 않았다! 하지만 그들은 최면에 걸린 적이 있는가? 최면에 걸리면 어떤 느낌인지 알기나 해? 이렇게 말해보세요. 의식의 변화된 상태에 있지 않은 사람이 화학적으로 처리된 독초를 화학적으로 처리된 독종이에 싸서 불을 붙이고 그 불에서 나오는 유독 가스를 10년, 20년, 30년 또는 그 이상 동안 매일 200번씩(담배 20개비씩 10개비씩) 자주 들이마시면서 화학적으로 처리된 독초를 고의로 복용할 것인가? 고통스럽고, 비용이 많이 들고, 장기간의 죽음, 그리고 그들이 어떤 종류의 쾌락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그렇게 하기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하고, 단순히 최면 상태에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는가?

담배를 끊는 것은 때때로 당신을 피곤하게 할 수 있다.

사냥을 할 때는 항상 특정 제품을 끊는 것이 선택사항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이 긍정적인 사고방식에 동의한다면, 당신은 확실히 그것을 포기할 수 있다.

사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피우지 않고 그것을 다룰 수 있는 힘과 용기가 있다면, 당신은 확실히 담배를 잠시 피우는 사람들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