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능한 수익으로 제휴 마케팅의 기본 원칙 오늘 시작의 이점

2009년부터 블루호스트를 추천하기 시작했고, 제휴 프로모션으로 한 달에 수천 달러의 수량을 빠르게 만들고 있었다. 이 후속 제품은 # 1과 유사하지만, 당신이 이해하는 훌륭한 제품으로 보이는 것을 홍보하기 시작한 후에 상황이 어떻게 변할 수 있는지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이 얼마나 많은 현금을 쓰고 싶은지, 그리고 얼마나 많은 단서를 수집해야 하는지를 알고 있으며, 그 중 일정 비율을 전망으로 전환한다.

목표를 사용하여 계열사의 KPI를 개발하고 효율성을 모니터링하십시오. 그들이 만들 수 있는 여분, 당신이 유혹할 수 있는 여분의 높은 구경의 동료들. 아무리 자연스럽게도 이 모든 모자가 똑같이 잘 어울리지는 않지만, 모든 것을 완벽하게 하려고 노력하면서 십여 개의 모자를 써야 한다.

가맹점으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아이디어가 있다는 부분을 건너뛰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스타 고 아이디어를 창조한다는 부분을 건너뛰기 때문에 제휴사로 시작하는 것이 더 간단하다.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에 대해 흥분할 때, 그들에게 구매할 기회를 주어라. 당신은 단지 PayPal을 사용하고 당신이 주문의 특정 금액을 얻을 경우 그것을 구축 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링크나 특정 주제에 대해 트위터를 한 명단을 제공할 것이다.

Fiverr에는 Fiverr, Fiverr Pro (주요 브랜드가 신뢰하는 손으로 검증 된 전문 지식에 액세스 할 수 있음) 및 Fiverr Learn과 함께 자신의 웹 사이트 또는 웹 로그에서 홍보 할 수있는 몇 가지 제품이 있습니다. Sendinblue의 무료 및 저렴한 가격 책정 계획은 전자 메일 광고 하우스 내의 블로거 및 게시자에게 정말로 매력적인 소득 대안이됩니다. 당신은 당신이 지불하는 고객을 참조하고 WPBeginner, Capterra, CodeinWP, e-mailvendorselection, e-mailtooltester 및 여분의 힙과 같은 높은 동료의 커뮤니티의 일부가 될 때마다 ⁇ 100를 얻을 수 있습니다. Moosend의 동료 프로그램은 귀하의 연락처가 오피스타 구매하는 모든 계획에 대해 평생 30 %의 반복 요금을받을 수 있도록합니다.

제휴사 링크를 통해 전환하는 추천이 많을수록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프로그램에 의존하여 33%의 반복적인 수수료 또는 100달러의 일회성 수수료를 지불한다.

우리는 총 판매 전환을위한 충분한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프로그램에 120 일 쿠키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추천이 즉시 변환되지 않으면 120 일 이내에 유료 계획으로 반환하고 업그레이드하면 커미션을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티브 프로모션은 제휴 웹 마케팅을위한 가장 활용도가 낮은 플랫폼 중 하나 일 수 있지만 좋은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따라서 제휴 마케터가되는 것을 고려하고있는 경우, 네이티브 프로모션의 잠재력을 적극적으로 시도해야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소셜 미디어에 35 억 명의 정력적인 고객이 있으므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있거나 sq. SEO 및 자연 전략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할 때 PPC 또는 유료 홍보는 사이트 방문자를 확보하고 성능을보다 신속하게 향상시키는 방법입니다. 웹 최적화는 무료이지만 PPC는 검색, 소셜, 쇼 및 네이티브 광고 네트워크에서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선불로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AI Smartlinks, Smart Targeting, CR 최적화 및 기타 우수한 도구를 통해 캠페인을 최적화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기본적으로 가장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 캠페인을 발견 할 때까지 무제한의 다양한 캠페인을 살펴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파트너십 마케팅은 판매를 향상시키는 놀라운 채널입니다. 파트너 마케팅에 대한 우리의 결정적인 정보를 읽고 2022년에 모델을 개발하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공부하십시오. 클릭 앤 콜렉트 수수료 구조를 구현하려면 구매자가 클릭 앤 콜렉트 배송 옵션을 선택할 때 동반자에 대한 특정 인센티브를 주선하기만 하면 된다.

어떤 방법을 택하든 청중을 위해 가장 효과적인 상품을 연구하기 위해 돈과 시간을 추측해야 할 것으로 예상하십시오. 제휴사가 가맹점의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회사의 제품을 판매 할 때 사용할 고유 한 ID와 특정 URL이 제공됩니다. 이 게시자는 잠재 고객이 가격, 비평 및 기능을 기반으로 여러 제품을 비교할 수 있도록 많은 소매 업체의 제품 데이터를 결합합니다. 이 웹 세미나를 통해 Influence Network, LTK, The Room 및 VAMP가 ROI 증가를위한 성공적인 영향력있는 광고 캠페인을 제공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알아보십시오. 튜토리얼은 쉽게 제휴사 총 판매를 촉진하기위한 효율적인 전략 중 일부입니다. 그들은 조립하는 데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그것은 또한 완전히 가치가 있습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