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귀하의 교육 대학은 귀하의 이웃이 그렇게 말하게합니까?

NEC는 내가 미래에 나아갈 수 있고 내가 하고 싶었던 모든 문제들을 성취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나는 너무나 많은 멋진 친구들을 만났기 때문에 나는 내 남은 인생 동안 모든 가능성을 가지고 친구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안다. NEC는 원주민들이 취할 수 있는 낙관적인 길을 의미하며, 공동체 의식이 높아진 독특한 지역이다.

NEC가 보여주는 문화적/전통적 가치는 기본적으로 나에게 필수적이다. 많은 관심과 동정심 그리고 많은 끈기가 있다.

내 꿈은 내 이웃인 Matsqui First Nati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IQ 검사 on으로 돌아가서 좋은 방법으로 개발하고 성장하도록 돕는 도구를 얻는 것입니다. 여러 개인 공동체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진화하고 성장하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웹 사이트는 시장에서 사용할 수있는 모든 학문적 가능성을 특징으로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어떤 학교 선택을하는 것보다 먼저 자신의 독립적 인 분석을 수행 할 것을 권장합니다.

매일 새로운 특별 강의, 콜로키아 및 워크샵이 개최되어 Teachers College에서 다양한 학술 활동을 제공합니다. 캠퍼스와 뉴욕의 대도시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우리의 다문화, 도시 환경은 우리가하는 거의 모든 일에 영향을 미치고 다른 곳에서는 발견되지 않는 독특한 교육 및 사회적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많은 이니셔티브와 작업장은 우리 도시, 학생 및 교육자에게 즉각적인 인상을주기 위해 노력합니다.

나는 사범대학의 임시 학장으로 임명되어 영광스럽고 겸허하다. Canadian Career Education College에서는 광범위한 학교 교육을 고려합니다. 최신 기술의 환상적인 힘과 검증 된 교육 전략을 결합함으로써 우리는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학문적 응용 및 형식을 통해 실제적이고 합리적인 기회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세계 어디에 있든, 우리는 당신의 문에 양질의 교육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연구 분야의 지도자, 연구원 및 학생으로 전환하기 위해 대학원생을 조직하기 위해 수많은 파악 학위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THE는 2004년부터 학교 아이들과 그 가족, 강사, 대학 지도자, 정부 및 기업을 위해 대학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효율성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다.

우리는 전세계 무대에서 대학 효율성을 평가하고 독자가 상위 교육 기관의 완전히 다른 임무와 성공을 알 수있는 유용한 자원을 제공하기 위해 대학 순위를 만듭니다. 거의 33,000 명의 졸업생을 둔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모든 학생들은 언젠가 유치원과 시작 사이에 우리 동창 중 한 명이 가르친다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학생으로서, 당신은 문화적으로 관련이 있고 효과적인 교수법을 연구하기 위해 프로그램 초기부터 공립학교 교실에 몰두하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학자들은 기계재료공학의 보편주의적 이론과 실천만을 연구하는 것이 아니라, 교사로서 인성을 갖추면서도 기계재료공학 교수기법의 이론과 실제를 추가적으로 연구한다.

궁극적으로,이 부서는 기계 및 재료 공학 교육 분야에서 유능한 강사 및 전문가로 전환하도록 학생들을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수학 연수 프로그램은 1964년 수학과에서 우수한 중등 학교 산술 교사를 양성하고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2009 년에 편견없는 수학 교육부로 성장하고 발전했습니다. 이 학과는 산술교육을 위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수단을 이끌어 갈 전문 연구 인력과 우수한 센터 및 IQ 검사 고등학교 학자를 양성하고 수학 강사가 가져야할 이론과 실제 경험을 훈련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시험 기간 동안 매달 또는 분기별로 학교 수업료를 분산시키는 간단한 수업료 지불 계획도 이용할 수 있다.

자격을 갖춘 학생의 경우 연구 기간이 끝날 때까지 월별 지불 계획이 연장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전에 금전적 인 어려움을 겪은 학생들과 협력하는 것을 전문으로합니다. 우리는 학문적 형평성에 대한 지속적인 헌신과 함께 수많은 전문 연구 분야를 제공합니다.

많은 목록은 우리가 쓰는 패키지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우리를 보상하는 동반자의 것입니다. TC 박사 과정 학생 인 José Vilson은 학자 모기지 용서에 대한 인식을 공유하고 인력 내에서 흑인 및 라틴계 교육자를 지원합니다. 새로운 기술을 공부하기 위해 특정 수업이 필요하든, 그렇지 않으면 레벨을 획득하고 새로운 직업을 시작하고 싶다면 Can-College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Sarah Cooper는 상담, 고등 교육 및 특수 교육부의 학부생입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