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마케팅을위한 2 분 규칙

동영상을 공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유튜브 커뮤니티 유하려면 동영상 아래에 있는 “공유” 탭을 클릭하십시오. YouTube는 심지어 편리한 게시를 위해 동영상에 단축 URL을 제공합니다. 이 섹션에서는 몇 가지 유형의 비디오에 대해 이야기하고 동영상을 만들 유튜브 커뮤니티 고 편집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후속 프로젝트에 영감을 줄 예술적 아이디어를 위한 훌륭한 비디오 홍보 및 광고 캠페인에 대한 우리의 기록을 확인해 보십시오.

이점 외에도, 추가로, 당신은 올바른 방법으로 제품을 배열하고 사용하는 단계를 설명해야합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현재의 고객들에게 당신의 작은 사업이 그들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어떻게 도움을 주었는지를 공유하도록 설득하는 것이다. 비즈니스의 신뢰성을 높이고 대상 고객의 신뢰를 얻고 싶다면 구매자의 추천서를 게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언제 무엇을 발표해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우리는 당신이 줄을 서 있는 것을 얻었다. 또한 Google Analytics와 같은 완전히 다른 도구를 사용하여 다양한 광고 캠페인과 혼합된 비디오 콘텐츠의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우선, 당신은 브랜드 프로필 사진을 원하는데, 그것은 전형적으로 당신의 회사 상징이 될 것이다.

시청자 인구 통계에 대한 통찰력을 포함하여 시청자 구성을 알아보십시오. YouTube 음성 검색 제목을 최적화하여 YouTube 웹 최적화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사람들은 손가락을 사용하여 비디오 제목을 입력하지 않고도 YouTube 음성 검색을 사용하여 곧 비디오를 찾습니다.

이 프로 계획은 소규모 스타트업과 프리랜서들에게 유익한 반면, 대규모 계획은 기업과 광고 그룹을 위해 고안되었다. 그들의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계획은 매달 415달러인데, 이 계획에서 당신은 콘텐츠 제작자로서 또는 사업으로서 당신 자신을 위해 개인화된 가르침을 받는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가 발견되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및 간격이있는 경우 검색 엔진 최적화 비디오 전략을 규제. 또한 vidIQ는 YouTube에서 순위를 매기는 태그를 표시하고 웹 최적화 등급을 향상시키기 위해 추가할 수 있는 태그에 대한 아이디어를 만듭니다. 색상으로 구분된 상당히 간단한 사람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동영상 컬렉션의 잠재적 수익까지 볼 수 있다.

그들의 스코어카드 기능은 사용하기 쉬운 사람 인터페이스로 모든 비디오에 더 많은 제안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LOCALiQ는 가장 큰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플랫폼, 기술 및 공급자를 제공합니다. YouTube 광고 노력에 일관성을 유지하려면 일정을 만드는 것이 항상 더 높습니다. 일정에서 YouTube 플랫폼에 동영상 콘텐츠를 게시하려는 경우 계획을 작성하십시오. 또한 Discovery와 같은 YouTube Insights의 기능을 사용하면 고객이 동영상을 검색하는 데 사용하는 채널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는 영화를 최적화하고 도달 범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적절한 비디오 마케팅 기술을 활용하여 자신의 문제를 즐겁게하고, 교육하고,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비디오와 광고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러한 YouTube 동영상을 블로그 게시물과 함께 삽입하여 블로그를보다 창의적이고 역동적이며 매혹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YouTube를 광고 전략의 일부로 사용하면 온라인 회사가 기하 급수적으로 발전 할 수 있습니다. NeoReach는 제조업체가 달성 및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할 수 있도록 영향력 있는 제공업체를 제공합니다. 모든 YouTube 캠페인은 신뢰할 수있는 영향력있는 사람들의 도움이 필요하며 NeoReach는 정확하게 도움을 줄 것입니다.

사용자 정의 YouTube 배너를 적절하게 추가하고, 소셜 미디어 아이콘을 통해 시청자를 플랫폼 전체의 소셜 미디어 핸들로 안내한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당신에 게 관련 콘텐츠 자료 또는 시청자를가지고 채널과 협력 해야 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항상 경우 되어야 하지 않습니다 (예에서 볼 수 있듯이). 본질적으로, 당신과 반대 채널 주택 소유자들은 당신의 제품과 관련된 운동을 하거나 그것에 대해 말하는 영화를 공동으로 제작할 것이다. 그런 다음 각자 채널에 각각의 비디오를 게시합니다. YouTube 동영상 제목과 설명을 보면 틀림없이 동일한 패턴과 형식을 관찰하는 경향이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유튜브 TV 덕분에 유튜브에서 공식 TV 채널을 시청하는 사람이 과거 2년에 비해 실제로 두 배나 많다. 그런 다음 YouTube 동영상을 수익화하는 방법에 대한 이 광범위한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시작하려면 애드센스 계정을 얻고 전용 파트에 수익화 기본 설정을 명시해야 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