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부서진 제휴 마케팅을 고치는 방법입니다.

Ambassadors는 입소문 광고에 대해 친구, 고객 및 추종자에게 보상합니다. 당신이 수동적인 수입을 만들겠다는 꿈은 어리석은 환상일 뿐만 아니라. 당신은 이제 당신이 상징할 수 있는 종류의 상품에 대해 많은 아이디어를 가져야 한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partner-safe.net 매하기 전에 상품을 검토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입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이러한 실수를 저지르는 것은 당신의 성공을 방해하고 당신의 신뢰성을 떨어뜨릴 수 있다.

너무 흥분하기 전에 훌륭한 제휴사 순 마케팅은 신념에 따라 구성된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겉보기에는 광고 할 수있는 수많은 서비스 나 제품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사용하거나 옹호 할만한 제품만 강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거의 2백만 명의 상인들이 있는 Shopify는 정말로 낙하산 운송 산업의 시장 선두주자로 자신을 확인시켜 주었다. Shopify는 웹 사이트 빌더, 카트 구매, 호스팅 및 소매 업체 관리 도구, 분석 옵션, 수수료 처리 등을 포함하여 온라인 소매 업체를 시작해야하는 모든 작은 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20 %의 커미션 선불 및 20 %의 반복 지불과 함께 Outgrow 동료는 24/7 채팅 도움말과 Outgrows 웹 세미나 및 Podcast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당신은 그들이 일을 하는 한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한 것과 똑같은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꽤 확신해야 한다.

기본적으로, 그것은 판매에 대한 커미션을받는 정말 오래된 아이디어의 현대적인 해석입니다. 위치 반란군 아카데미 내부에는 Make Money Blogging이라는 과정이 있습니다. 실제로 현금을 만드는 별개의 세그먼트 웹 사이트를 만드는 데있어 가장 단계별로 진행되는 과정 일 것입니다. 한 휴대폰 이름은 특별히 한 호스팅 회사에 대한 나의 커미션을 거의 두 배로 https://partner-safe.net 늘렸다.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이 잠재력을 가지고 있음을 증명해야하지만, 주요 프로모션을 시작하기 전에 전화로 그들을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 그리고 잠재적으로 당신에게 수수료를 인상할 수 있는 힘을 줄 것이다.

한쪽 끝에는 방문자가 파이프 라인으로 들어오고 다른 쪽 끝에는 파이프 라인의 판매 또는 전환이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청중들에게만 제한된 시간 동안 할인된 가격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사회적 증거는 개인이 대중이하는 일에 자연스럽게 끌릴 것이라는 생각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쇼핑몰에 있다고 가정하고, 또한 당신은 하나의 상점 주위에 모여 거대한 군중을 볼 수 있습니다. 어쩌면 쿠폰 코드일 수도 있고, 당신이 소유하거나 관계를 맺고 있는 다른 상품의 저렴한 가격일 수도 있다.

솔직히 말해서, 여분의 사람들은 거주하는 것보다 재생으로 그것을 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좋은 일입니다. 단순히 행동을 취할 수있는 기회를 주어야합니다.

때때로 그들은 단순히 리드를 보내기위한 기금을 제공 할 것입니다, 그것의 최종 결과로 기본적으로 그들을위한 간단한 홍보. 그러나 온라인 마케팅은 단순히 약간의 여분의 돈을 벌기위한 압정이 아니라 청중을 만들고 봉사하려는 진정한 노력의 순수한 확장이어야합니다. 제휴 광고는 당신이 믿는 개인, 당신이 좋아하는 상품, 그리고 당신과 당신의 철학에 부합하는 기업들과의 진정한 장기적 관계를 육성하는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