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록 당신이 정교한 전략을 가지고 있을지라도, 몇 년 동안 당신은 여전히 재정적인 문제에 직면할 수 있다.

비록 당신이 정교한 전략을 가지고 있을지라도, 당신은 여전히 재정적인 문제에 직면할 수 있다.

당신의 연체료가 언제 시작되는지, 만기일이 얼마나 지난지, 당신이 1년 임대차 계약을 맺기 전에 그 조건을 이해하는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fx마진거래 것은 항상 현명한 개념이다.모든 개인 재무 목표의 중요한 기본은 스프레드시트나 종이에 쓴 예산입니다. 개인 예산 계획을 작성하려면 월초에 모든 비용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일상 생활비는 아무리 사소한 것이라도 상관없습니다. 이것은 임대료와 식료품에서 나오는 모든 것으로 구성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자동차와 트럭에 대한 공공비용과 연료 또한 포함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어떤 예측된 지출도 포함해야 한다.

지불할 수량을 기입하고, 벌어들인 것보다 더 많이 투자하지 말라.당신의 수입보다 더 많이 투자하지 마세요 이것은 당신의 전체 수입을 투자하는 것이 실수라면 결과적으로 당신에게 빚을 지게 할 것이기 때문에 더 큰 실수입니다. 부채가 무료라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인 금융을 잘 다루고 있다는 확실한 신호입니다.9) 그 책은 단순히 당신이 현재 대출하고 있는 것의 재도약인가? 수많은 화폐성 서적들, 특히 정확히 같은 저자의 서적은 같은 자료를 다른 관객에게 재포장하는 책들일 뿐이다.당신의 신용 등급은 당신의 위험의 계산된 단계를 나타내는 숫자입니다. 당신의 고객 신용 등급이 낮을수록, 당신이 더 높은 이자를 부과할 것이며, 사업체들은 당신이 대출에 대해 받을 이율을 결정하기 위해 당신의 신용 등급을 지속적으로 활용한다.

또한 가능한 회사들은 당신의 신용 조사를 통해 당신의 위험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재정적으로 책임이 있다.

간단히 말해서, 좋은 신용 등급은 당신의 금전적 행복에 중요하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에게 이자비용에서 많은 현금을 보존할 수 있고, 당신이 금융 투자에 이용할 수 있는 추가 신용을 얻는 것이 더 쉽기 때문이다.모두가 슈퍼마켓의 통로를 통해 쇼핑 카트를 밀어야 했고 체크아웃하는 순간 우리는 우리가 항상 끊임없이, 항상, 그것을 만들고, 그것을 따르고, 절대로 그 목록에 없는 어떤 것도 사지 않기로 계획한 수량의 두 배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음식, 옷장 또는 엔테와 같은 어떤 종류의 쇼핑도 포함해야 한다.

오락 소매점들은 특히 캔디 랙과 껌을 간단한 범위 내에 가지고 충동 구매를 위해 작성된다. 목록을 만들고, 그것을 두 번 확인하고, 그것을 따르라.그들은 특정 은행과 대출 조건에 대한 추천을 받을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그들이 과정을 시작할 때보다 더 많은 이해력을 가지고 있고 그들은 통화 조직에 더 나은 위치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산은 당신의 시간을 절약해 줄 수 있다.

당신의 지출 계획에서 그것의 회수 부분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이 지불한 지불 내역서 또는 당신이 특정한 기간동안 당신이 얻은 수입의 필요하지만 이것이 사실 fx마진거래 개인 금융이 계속해서 여러분의 머리 위까지 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이상적인 길로 되돌아가는 것은 과도하지 않다. 단지 이 기사를 읽고 당신 자신의 전략을 만드는 방법을 이해하라. 다행히도, 개념을 이해하기 위해 수학을 잘 할 필요는 없다!그것은 당신이 금전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지출 계획을 명확하게 이해하게 되면,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어디에 돈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얼마나 정확하게 그것을 사용하고 있는지를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지출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을 돕습니다.내 아들은 16살도 안 되었고 용서받을 수 있다.

하지만 우리는 어떻게 성숙했을까?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