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에 대한 정직한 진실

2018년 미국에서는 11억2000만장의 은행카드가 유통됐으며 성인의 72%가 최소 1장의 카드를 갖고 있었다. 직불카드를 사용함으로써 충동적인 소비자들은 신용의 유혹을 피하고 그들의 가격대를 고수할 수 있다.

직불카드는 그 사람이 이미 가지고 있는 현금을 끌어들여 빚을 긁어모을 위험을 없앤다. 소매업자들은 개인들이 보통 돈을 지불하는 경우보다 플라스틱을 사용할 때 더 많은 돈을 쓴다는 것을 알고 있다.

직불카드는 은행카드와 마찬가지로 장단점이 있을 수 있다.

직불카드와는 달리, 그것은 세 개의 주요 신용점수국에 대한 월별 보고로 당신의 신용점수 이력을 만드는 것을 돕는다. 일단 거기 밖으로, 당신은 또한 온라인으로 귀하의 FICO 등급에 무료로 입장 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은행 카드는 당신이 합의된 제한만큼 물건을 많이 구입하고 나중에 지불할 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신용카드한도현금화 있게 해주는 현금을 빌리는 수단이다. 한 번에 또는 분할로.

우리의 작가, 편집자 및 무역 전문가는 카드 옵션, 보너스 제안 및 공정한 연구를 포함한 다양한 구성 요소를 기반으로 은행 카드를 채점합니다. 너무 많은 신용카드는 당신이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고 더 많은 빚을 갚도록 유혹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포트폴리오에 여분의 은행 카드를 포함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당신이 신용 카드를 신청할 때마다 발행자는 당신을 승인할지 여부를 알아내기 위해 신용 점수를 조사할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그리고, 일부 발행자는 너무 짧은 시간 내에 너무 많은 카드를 신청할 때 당신을 뒤집을 것입니다. Visa와 Mastercard는 모두 지불 처리 네트워크이며 지불과 관련하여 카드가 켜져있는 고객에게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각 카드는 브랜드 전체에 걸쳐 그들의 모델과 종류의 카드에 특정한 특권과 혜택을 제공한다.

신용 카드 또는 개인 대출 은행 카드와 개인 대출의 주요 차이점. 신용카드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신용카드가 본인에게 맞는지, 맞는지 하나를 신청하는 방법을 결정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 온라인으로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방법 NAB 은행 카드에 무엇을 사용하고 싶은지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100 이상의 적격 구매를 미국과 동등한 월별 자금으로 분할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불하십시오. 높은 보상 비용과 상환 유연성이 드문 경우를 제공하는 이 카드는 여행 및 식사에 자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꿈입니다. 계좌 개설 후 첫 3개월 동안 구매에 4,000달러를 지출할 때 75만 마일의 보너스 마일리지를 적립하십시오. 이는 여행에서 750달러와 동일하다. 테이크 아웃 및 적격 배달 서비스를 포함하여 약국 구매 및 식사 장소에서의 식사에 대한 3 %의 현금 환급 및 모든 다른 구매에 대한 무제한 1 % 현금. 이 특정 온라인 공급으로 40,000 보너스 마일과 $ 100 진술 신용 점수를 얻으십시오.

계좌 개설 후 첫 3개월 동안 구매에 3,000달러를 지출한 후 30,000 보너스 포인트를 획득하십시오. 또한 일반적으로 1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하는 구매에 대한 계좌 개설 후 처음 6 개월 동안 지출한 $ 1 당 2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하여 최대 $ 15,000의 추가 보너스 포인트를 최대 30,000까지 적립할 수 있습니다. 1 주어진 어설 션 간격에 처리된 트랜잭션이 없고 만기일까지 이전 문 닫기 안정성을 완전히 지불하면 해당 어설 션 간격에 대해 월별 지불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처음에 거래를 한 날보다 늦게 처리할 수도 있다.

이것은 귀하의 거래가 더 이상 거래를 진행하지 않고 우리에 의해 완전히 처리 된 때입니다.

잔액 이체에서 신용 점수에 이르기까지 기본 사항에 대한 자세한 지원을 위해 유용한 가이드를 사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심지어 여러 종류의 은행 카드를 통해서도 당신을 운영한다.

커버는 정해진 기간만큼 호주에서 돌아오는 여행을 위해 당신, 당신의 배우자, 그리고 당신의 적격한 부양가족/동반 자녀들을 위해 밖에 있다.

각 여행 전에 적격 은행 카드에 포함 된 국제 여행 보험을 활성화하여 포괄적 인 캐노피를 확보해야합니다. 당신이 활성화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 개인 책임 커버와 해외 응급 의료 지원과 해외 응급 의료 및 병원 비용 카울을 단독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궁극적인 선택은 보통 몇 년 동안 은행 카드를 소지하는 것이 합리적이기 때문에 가장 좋은 5년 수익률에 가깝게 가중된다. 이 기술은 또한 큰 환영 보너스가 있는 카드 놀이에 불공정한 이익을주는 것을 피합니다. 이 카드는 연회비가 없어 도로전사들은 재정 절감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그것은 무료 다이아몬드 지위와 함께 제공되는 풍부한 혜택 제품군을 활용하기에 충분한 힐튼 부동산을 이용하는 큰 소비자들에게 이상적이다. 한 달에 2,000달러를 쓸 때마다 500점의 보너스 포인트. 연간 수수료가 없고, 다시 돈을 벌고, 책임 있는 사용으로 신용을 쌓아라. HSBC 은행 USA, N.A. 회원 FDIC가 미국에서 신용카드한도현금화 제공하는 예금 상품.

새로운 카드 소지자는 처음에 골판지에 2,000 달러를 지출한 후 수혜자인 130,000 명의 Hilton Honors 보너스 포인트를받을 수 있습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