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이후의 삶

프리 시즌 경기는 일반적으로 미국과 해외의 NBA가 아닌 도시에서 개최됩니다. NBPA가 주택 소유자가 소득을 과소보고함으로써 수익 분배 합의를 위반하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1991 년에 다시 긴장이 고조되어 인위적으로 급여 상한과 플레이어의 확실한 수익 분배를 비참하게 만들었습니다. 주요 불만 사항에서 게이머들은 주택 소유자가 https://ko.wikipedia.org/wiki/일본야구중계 호화로운 스위트 룸 및 경기장 간판 대여, 국제 TV 방송, 관련 단체 거래 및 기타 출처와 관련된 수익을 부적절하게 제외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스미스는 모든 사람들이 틀렸다는 것을 보여주기를 열망하며 3번으로 미끄러진다. 자바리 스미스가 자신을 뽑지 않은 두 팀에 대해 신경 쓰지 않는다고 결정한 세 사람. Chris Paul 대통령의 지도력하에 NBPA 집행위원회와 이사회는 노조의 새로운 집행 이사이기 때문에 Michele Roberts를 선출했습니다. 로버츠는 북미에서 주요 숙련된 스포츠 활동 연합에 가입한 영부인이 되었다. 인디애나 페이서스의 드래프트 픽 베네딕트 마투린은 이미 어려운 킹이며, 그는 지글지글한 1분 동안 NBA에 있었다. 전 애리조나 와일드캣은 마지막 주 드래프트에서 6번으로 결정되었다. 보도에 따르면 키리 어빙은 그가 다시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는 그의 출발 소문이 있은 후 브루클린 네츠와의 계약에서 궁극적인 12개월을 선택할 것이라고 한다.

Kyrie Irving이 Nets와 함께 결정하기로 결정했음에도 불구하고, 이 관계가 잘 풀릴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여전히 있다.

제출을 클릭하면 이용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동의하게 됩니다. NBA 드래프트 2022에서 가장 좋은 인용문 중 하나를 요약하십시오. 2022 NBA 드래프트 저녁의 상위 10개 인용문을 확인하십시오. 드래프트 저녁은 유망주들이 리그에 진출할 때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초기 확률이다.

또한 이전의 수익 분배 분쟁에 대응하여이 행사는 수익 일본야구중계 분배 공식에 새로운 수입원을 통합하기로 합의했습니다. 1967년 미국농구협회American Basketball Association가 만들어졌고, 새로운 경쟁자들이 등장하면서 선수들의 연봉이 상승했다. 이러한 추세를 인식한 NBA는 ABA와의 합병 가능성에 대한 논의를 신속하게 시작하여 플레이어 제공 업체에 대한 건강한 경쟁을 제거했습니다. 이에 대해 게이머들은 1970 년 독점 금지법에 따라 “Oscar Robertson Suit”를 제출했습니다.

올해의 여섯 번째 남자상은 벤치에서 나오는 가장 효과적인 참가자에게 주어집니다. 올해의 신인상은 아마도 가장 우수한 1 학년 참가자에게 수여됩니다. 가장 향상된 플레이어상은 이전 시즌에서 가장 개선된 것으로 입증된 것으로 간주되는 참가자에게 수여됩니다. 수비형 올해의 선수상은 리그 최고의 수비수에게 수여됩니다. 올해의 코치상은 직원에게 가장 건설적인 구별을한 코치에게 수여됩니다. 가장 가치있는 선수상은 아마도 그 시즌에 가장 가치있는 것으로 여겨지는 참가자에게 주어집니다.

NBA는 DuMont Television Network와의 계약을 8 번째 시즌 인 1953-54 시즌에 체결하여 NBA가 전국 TV 방송사를 보유한 첫 해를 기록했습니다. National Football League와 마찬가지로 TV 방송국이 부족하여 NBC가 1954 년 55 시즌부터 1962 년 4 월 7 일까지 NBC의 NBA 첫 재임 기간을 차지하게되었습니다. 현재 미국에서는 NBA가 ESPN, TNT와 2024∼25시즌까지 계약을 맺고 있다.

전국적으로 방송되지 않는 게임은 일반적으로 팀이 위치한 영역에 특정한 지역 스포츠 네트워크를 통해 방영됩니다.

Donaghy는 2008 년에 특정 심판이 NBA의 게이머와 회사 남성에게 즐거웠으며 심판이 2002 년과 2005 년에 확실한 플레이 오프와 결승전 비디오 게임의 최종 결과에 영향을 미쳤다고 주장했다. 데이비드 스턴 NBA 커미셔너는 이 같은 혐의를 부인하며 도나히가 유죄판결을 받은 흉악범이며 노래하고 협조적인 목격자라고 말했다. 도나기는 15개월의 징역형을 선고받고 2009년 11월에 출소했다. Beech는 6 차전에서 심판이 확실한 선수를 상대로 주장한 스타 구제 조치에 대해 다양한 게이머에 대한 다양한 기준과 수당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주장했다. 마이애미 히트에서 4 시즌을 보낸 르브론 제임스는 2014-15 시즌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로 돌아 왔습니다. 그는 Kyrie Irving과 Kevin Love의 도움으로 그룹을 두 번째 결승전으로 이끌었습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