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은 더 이상 미스터리가 아니다

초기에는 두 달에 한 번씩 회사들로부터 제휴 문의를 받았다. 당신은 또한 회사 자체를 알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 야 하고, 이상적으로 그곳의 경영직에 있는 누군가와 개인적인 관계를 맺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청중을 도울 수있는 솔루션을 찾아야합니다 – 제휴 기회가 있든 없든 상관없이. 청중의 전문성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는 것이다 오피 . 그 당시 나는 형편없는 마케터이자 카피라이터였다.

이 외에도 마케팅 캠페인을 구축하고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의 80% 이상이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그것은 당신의 동료들이 당신의 모델을 더 빨리 알 수 있게 해주며, 따라서 당신의 상품을 더욱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게 해준다. 그들이 콘텐츠를 만드는 데 걸리는 시간이 적을수록, 그들은 홍보에 더 많은 시간을 갖게 된다. 모든 유형의 플랫폼에서 가장 잘 작동하는 소모품을 제공하면 시간과 전력도 절약됩니다.

제휴 마케팅에 대해 알고 싶은 모든 것을 배우고 엔터프라이즈 진행을 유도하는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십시오. 틈새 시장으로 수동 소득으로 한 달에 500 달러 이상을 버는 방법 2018 년에 NICHE SITE를 건설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까? 틈새 제휴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를 구축하는 방법에 대한 모든 주요 요점을 연구하려면 클릭하십시오.

마케팅 자동화 도구는 제휴사 추적, 스마트 링크 수익화, 사기 탐지 및 실시간 분석을 포함합니다. 그것은 100개 이상의 광고 네트워크와의 통합을 도와 유연한 광고 소프트웨어 도구 중 하나가 된다. 거래에서 비교적 새로운 것이지만, Offer18은 광고 대행사, 네트워크 및 동료의 신뢰를 얻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동료들이 당신을 위해 광고를 하도록 함으로써 당신의 회사를 운영하는데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제휴사들에게 당신의 소매업자 기프트 플레이 카드를 그의 추천에 대한 비용으로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ShareASale을 사용하면 파트너 관계를 구축하고 기업 성공을 공유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있는 적절한 동료, 영향력있는 사람, 제작자 및 기술 동반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탑승, 모니터링 및 의사 결정을 위해 원하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