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제휴 마케팅에 대한 답변되지 않은 질문

첫째, 특정 통증,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사이트 우려, 단점 또는 객관성을 가진 대상 청중을 식별해야 한다.

그리고 많은 기업들이 정말 공격적으로 투구를 하는데, 이것은 역효과를 낼 수 있고 사람들을 불편하게 하고 심지어 악화시킬 수도 있다.

새벽 2시인데, 가게에 가서 리틀 데비스 퍼지 브라우니를 사고 싶다고 한다.

리틀 데비스 퍼지 브라우니를 사러 가게에 갔을 가능성이 크다. 한 끝에는 방문자가 파이프 라인에 들어가고 다른 끝에는 파이프 라인의 “출구”끝이 판매 또는 전환입니다. 여기서 일어나는 일은 단순히 수많은 사람들이 피드백을 남기는 것인데, 이것은 제품의 위대함에 대한 사회적 증거로 판명된다.

단 몇 초 동안 인터넷 사이트에서 멈출 수있는 사람들을 유치하려면 사이트 오피사이트 에 효과적인 디자인과 매혹적인 콘텐츠가 필요합니다. 신선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은 이상적으로 매일, 또는 일주일에 한두 번 이상 그렇게 하는 방법이다. 당신은 당신이 자고있는 동안 정말로 안전하게 수익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사이트와 하루에 발생할 수 있다고 약속하는 사람들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확실히, 제휴사가 되는 것은 당신의 노력에 대해 전략적이고 숙제를 한다면 이익이 될 수 있다.

특히 콘텐츠 자료 제휴 기업가의 경우 콘텐츠 자료에 독창성과 독창성을 추가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예제 및 사용 사례와 유사한 세부 사항을 제공하거나 자신의 실험 결과를 공유하여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블로그는 동일한 아이디어를 재활용하므로 완전히 다른 콘텐츠에 대한 경쟁이 훨씬 적습니다. 독특함은 눈에 띄고, 교통 체증을 일으키고, 손님들을 변화시키는 열쇠다.

하지만 이제 막 시작했을 때는 수수료를 받겠다는 약속 때문에 상황을 명확하게 파악하는 데 지칠 수도 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이 발전함에 따라, 당신은 이전에 들어본 적도 없는 많은 회사들로부터 그러한 종류의 질문들이 증가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당신은 청중에게 도움이 될 만한 해결책을 찾아야 한다.

그리고 당신이 진정으로 제품을 알지 못하고, 당신 자신을 위해 그것을 성공적으로 사용하고, 청중에게 그것을 증명할 수 없다면, 다른 사람들이 단순히 당신의 말을 받아들이기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나는 그 제품을 알게 되고 그것이 내 시청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수단을 이해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었다.

광고주들이 현금을 만드는 것보다 일찍 잃는 것은 꽤 규칙적이야… 만약 그들이 그렇게 한다면. 이것은 제휴 사이트에 대한 콘텐츠 자료를 만들 때 에뮬레이트해야하는 것입니다. 나중에, 당신이이 클래스의 대부분을 커버하고 그 페이지에 트래픽을 구축으로, 당신은 아마 다른 영역으로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당장 큰돈을 벌 수는 없겠지만, 이것 때문에 낙담하지는 마라.

이 사이트는 홍보의 대용품으로 판매하여 수십억 달러를 벌어 들였고 재고는 없습니다. 당신은 높은 가격을 지불하지만 소량의 물건을 가지고 있는 프로그램을 선택하거나, 대량의 상품을 취급하지만 낮은 가격을 지불하는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특정 틈새 시장을 전문으로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추천에서 행동할 가능성이 높은 사람들을 성취하는 것이 더 간단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광고주 또는 상인은 실제 서비스 또는 제품을 판매하는 당사자입니다.

다른 말로하면, 관심 영역을 결정하고 동일한 관심 영역 아래에 있는 제휴사 또는 목표 섹션과 일치하는 시청자가 있는 제휴사와 협력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기술 회사라면 애완동물 상품에 초점을 맞춘 제휴사를 선택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전반적으로 온라인 마케팅은 모델 가시성을 높이고 도달 범위를 높이며 비즈니스를 향상시키는 데 좋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클릭하고 대부분 물건을 공유하는 곳이며, 근본적으로 가장 큰 영향력을 얻을 수있는 곳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사람들은 제품으로 성공하는 것에 대해 가장 많이 생각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이다. 그러나이 도움말을 제공하는 가치는 크며 시청자가 귀하의 제안을 신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고객 지원 질문에 24/7 시간을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회사가 상향 판매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 홍보하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매우 공격적이었고 심지어 자동 30 일간의 재판으로 끝났습니다. 이것은 종종 수입 현금의 첫 번째 목적을 위해 제품을 밀어 붙이려는 욕구에서 기인합니다. 이는 아니오입니다.

dropshipping의 장점은 제품과 함께 훨씬 더 많은 자유가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마진을 설정하고, 당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마케팅하고, 궁극적으로 모델을 구축한다.

제휴사가 된다고 해서 다른 사람의 물건을 파는 것처럼 그런 자유를 누릴 수는 없다. 사실은 당신의 수익을 계열사로 구축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