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웹 마케팅 AUSTRALIAN

그러니 적어도 어떤 주제에 대해 열정을 갖고 있다면 상황이 호전되면 더 쉽게 밀고 나갈 수 있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 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 사람들이 그들의 모델을 구성하는 훌륭한 일을 성취했다고 생각하십시오. 이 내용에 연결되는 완전히 다른 웹 사이트의 양을 표시합니다. 일반적인 규칙으로, 더 많은 웹사이트가 당신에게 링크될수록, 당신은 구글에서 상위에 랭크된다.

제휴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온라인 기업가, 블로거, 그리고 실제로 웹 사이트를 가지고 있고 그들이 진정으로 봉사 할 수있는 시청자를 구축하고자하는 사람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내가 2009년에 제휴 마케팅 여정을 시작했을 때 알았더라면 좋았을 정보다. 만약 당신이 시도하고 있는 이 시스템이나 제품이 꺼짐을 느끼거나, 당신이 개인적으로 좋은 친구나 가족 구성원에게 그 제품을 옹호하지 않을 때, 그것을 홍보하지 마라.

유료 사이트 방문자는 제휴사가 제공하는 광고를 광고하기 위해 광고 집을 쇼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변환 비용만 지불하거나 보기 또는 클릭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소매 업체는 전환에 대해서만 수수료를 지불하므로 유료 광고를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활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이론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된다는 것은 단순히 가장 유망한 제휴 프로그램의 회원이 되어 콘텐츠 자료에 추천 하이퍼 링크를 삽입하고 커미션을받을 준비가 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블로거 또는 소셜 미디어 영향자가되는 경우 제휴 마케팅을 통해 충성도가 높은 이웃의 가치를 활용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청중의 믿음을 얻었을 때, 사람들은 당신에게 더 많은 수수료를 가져다 줄 고객으로 전환할 가능성이 더 높다.

나는 그것을 광고하기 시작하기 위해 구글 애드워즈 계정을 만들었고, 나의 첫 번째 광고를 만들었다. 광고에서 나는 내가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대한 제휴 하이퍼링크를 클릭하도록 사람들을 몰아세웠다. 제휴 마케팅을 처음 시도했을 때 내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그리고 내가 얼굴에 납작 엎드린 후에 깨달은 것을 너와 공유하는 것으로 시작할게.

또한 WordPress에는 다른 웹 사이트 제작자보다 웹 사이트가 다음 단계에서 수행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더 많은 도구가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웹사이트 전체에 걸쳐 추가적인 기능과 당신의 손님들을 위한 더 큰 사람의 전문지식을 의미한다.

제휴 마케팅은 아무 노력 없이 엄청난 수입을 올리는 거잖아? 적어도 구글 검색을 하면 그렇게 믿게 되겠지만, 평범하게 보면 진실은 그보다는 좀 더 복잡하다.

성능 추적 외에도 Offer18은 데이터 시각화, 오피 정보 분석 및 상세한 보고를 허용합니다. 이를 통해 이전 및 현재 제휴사 효율성에 대한 통찰력을 얻어 최적화를 위한 적절한 작업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감독자 계정을 만들고 광고 직원에게 특정 역할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CAKE는 제휴 마케팅 관리에 필요한 모든 도구를 제공함으로써 영리한 선택을 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한다.

잠재 고객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얻고, 전환에 대한 모든 파트너의 진정한 기여를 인정하고, 전환, 설치 및 앱 내 행사에 대해 파트너에게 적절하게 보상하십시오. 우리의 독점 ID 매칭은 데스크톱, 모바일 인터넷 및 셀 앱에 이르기까지 모든 고객의 구매 경로에 대한 명확하고 상세한 그림을 그립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단순히 하나의 다른 전술로 취급한다면, 당신은 그것으로 그다지 이익을 얻지 못할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