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선택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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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로부터 비트겐슈타인은 개인이 가계 유사성이라고 부를 수 있는 서로 다른 인간 활동의 확산에 시간주기 게임을 적용한다고 결론 지었다. 다음 스포츠 정의가 존재할 때,이 결론은 궁극적인 결론이 아니었고 현재 Thomas Hurka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Wittgenstein이 틀렸고 Bernard Suits 정의가이 문제에 대한 효율적인 대답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포츠는 일반적으로 여가 또는 즐거움을 위해 수행되는 구조화된 유형의 놀이이며 일반적으로 교육 도구로 사용됩니다. 게임은 보수를 위해 종종 수행되는 작업과 더 일반적으로 미적 또는 이데올로기적 요소의 표현인 예술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플레이어는 비 선수의 시청자를 가질 수 있으며, 이는 체스 챔피언 롤듀오 십을 보면서 사람들이 즐겁게 지낼 때와 일치합니다. 반면에, 스포츠에 종사하는 게이머들은 그들이 차례대로 경기를 할 때 그들 자신의 청중을 대표할 수 있다.

종종, 스포츠를 하는 아이들을 위한 오락의 절반은 누가 그들의 시청자의 일부인지 그리고 누가 참가자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 된 많은 비디오 게임은 실제로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수익성있는 동작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동작에 필요한 조건을 식별합니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적은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게이머들이 서로 체크메이트를 하려고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플레이어가 도달할 수 있을 때마다 다른 참가자를 체크메이트해야 하는 것은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그들은 3 개의 큐브를 굴린 다음 기본 수학 연산을 사용하여이를 보드에 두른 모델의 새로운 양으로 결합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사적인 과거뿐만 아니라 다른 정의는 여가와 게임이 본질적으로 재정적 성취를 위해 착수되지 않는다는 것을 제시합니다. BBC는 단지 외부 웹사이트의 내용에 대해 책임이 없다. AARP 멤버들만을 위한 크로스워드 전설 스탠리 뉴먼의 70년대, 80년대, 90년대, 2000년대 초반의 복고적 단서들로 가득 찬 이 주간 크로스워드 쵸크를 즐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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