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한 답변되지 않은 질문을 공개하는 공정한 기록

이 다음 것은 # 1과 같지만 그럼에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 불구하고 환상적인 제품으로 보이는 것을 판매하기 시작한 후에 상황이 어떻게 변할 수 있는지와 더 관련이 있습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이 그 제품이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여전히 유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더라도, 그것을 그들과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의무다. 나는 방금 구조 산업에서 해고되었다. 해고를 앞두고 있는 몇 달 동안, 나는 나의 첫 번째 노력인 GreenExamAcademy.com.으로 오피 온라인 사업을 실험해 왔다. 상대적으로 말해서, 물론, 일이 꽤 빨리 일어날 수 있다.

그것이 온라인 기업의 좋은 점이다. 일부 회사는 귀하를 위해 맞춤형 터치 다운 페이지를 만들 수 없으며, 심지어 그들이있을 때조차도 동의하기 전에 이미 성공적인 제휴사가되어야합니다.

나는 청중들에게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으로 금전적인 도움을 주고 싶지 않다. 초기에는 두 달에 한 번씩 기업들로부터 제휴 문의를 받았다. 당신은 또한 회사 자체를 알아야 하고, 이상적으로 그곳의 리더쉽 위치에 있는 누군가와 사적인 관계를 맺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청중을 도울 수있는 옵션을 검색해야합니다 – 거기에 제휴 대안이 있는지 여부.

이 기사에 포함 된 아이디어를 따르면 잠재 고객과 상호 작용하고 수동 독자를 능동적 인 구매자로 전환하며 한 번에 한 번의 클릭으로 급여를 향상시킬 수있는 유연성을 갖게됩니다. 또한, 당신은 아마도 지속적으로 만들어지고있는 새로운 광고 기술의 최소 몇 가지 혜택을 누릴 수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고객은 제휴사 인 귀하가 제품에서 수수료를 받고 있음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물론 제휴 시스템이 작동하려면 총 매출이 있어야하며 구매자 또는 고객이이를 수행하는 사람입니다.

개인적인 리뷰를 작성하는 경우, 주로 제품에 대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솔직한 의견을 제시하십시오. 만약 그들이 정말로 당신을 믿을 수 있다고 느낀다면, 사람들은 당신의 추천에 따라 더욱 편안해질 것이다. 이것은 기업이 경품 행사, 리드 기술 및 기타 유형의 선물에 사용하는 최종 결과로서 인기있는 지불 방법론입니다. 소비자에게 제품을 판매하는 것보다 리드를 생산하는 것이 더 간단하기 때문이다. 이름과 상관없이, 수수료 모델은 당신이 어떤 목표를 위해 돈을 받을 것인지 말해준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 모션은 무료 평가판 가입일 수 있습니다.

쉽게 전자 상거래 플랫폼과 인기있는 마케팅 앱에 가입하십시오. 더 큰 응용 프로그램을 위해 웹 훅, 개발자 API 및 라이센스가있는 Shopify Plus 옵션을 얻으십시오. 라쿠텐 관객들이 쇼핑하고, 채팅하고, 보고, 읽는 곳마다, 라쿠텐 광고는 당신의 브랜드를 되살리는 관련 광고 경험을 가지고 있다.

세계 제조업체의 80 %는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으므로 숙제를 제대로하면 시장에 많은 대안이 있습니다. PayScale에 따르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연간 평균 53,000달러를 번다. 그것은 추가 경험이 있는 사람들에게 거의 10만 달러까지 올라갈 수 있다.

그러나 일부 블로거는 온라인 마케팅 및 다양한 활동을 통해월 3,000 ~ 31,000 달러의 소득을보고합니다. 개인 목적으로 만들어진 모니터링 소프트웨어를 만들 수는 있지만 시작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아닙니다.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위에서 언급 한 것과 같은 제휴 커뮤니티를 거치는 것입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