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 – 케빈 듀란트

2 – Kevin Durant 또한 조금 앞으로 – 오클라호마 시티 천둥을 위해 – Kevin Durant는 NBA에서 가장 빠르게 떠오르는 기술 중 하나입니다. 겨우 2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메이저사이트 2 세의 나이에 그는 PPG와 RPG가 각각 293과 730의 그룹의 기초입니다. 2 년간의 프로 농구를 통해 듀란트는 앞으로 몇 년 동안 기대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20세의 이 선수는 NBA에서 3과 4를 둘 다 할 수 있지만, 그가 힘을 낼 때까지 다른 3과 4와 잘 어울리지 못할 수도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NBA 비디오 게임에 익숙해지는 데는 험난한 여정을 겪게 될 것이다.

몇 시간 후에 시작될 마이애미 히트와 보스턴 셀틱스 간의 다가오는 비디오 게임을 살펴 봅시다.이 특정 콘테스트에 대한 nba 확산은 온라인 도박 웹 사이트에 나열된 마이애미에 찬성하여 -25입니다.이 수치는 마이애미가 비디오 게임에서 25 점을 얻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것을 스포츠에 베팅하는 사람에게 알려줍니다. 그런 이유로 마이애미는 3 점 이상 승리해야합니다. 그렇게하지 못하고 2 점 이하로 승리하면 (또는 비디오 게임을 잃어 버리면) 베팅을 잃을 것입니다.

인기있는 스포츠 베팅 챔프 시스템은 존 모리슨 (John Morrison)이 수립 한 엄청나게 성공적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스포츠 픽을 제공합니다.이 시스템은 자금 가치를 매우 빠르게 높일 수있는 매우 구체적인 베팅 기회를 모색하지만 효과적인 스포츠 베팅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효과적으로 작동하려면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NFL에서 챔피언을 보호하던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처럼 방어적인 챔피언이다. 그들이 하는 모든 일은 공장처럼 그들의 서비스를 하는 것이다. 그리고 팀 던컨도 다시 한번 그들의 활기차고 역동적인 경기에서 처음으로 복제하고 싶어하는 무리를 이끈다.

NBA 농구는 NBA 시즌 내내 매일 NFL에서와 같이 약 4 배의 도박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비디오 게임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통계, 부상 및 요인을 따라 잡기가 어렵습니다. 스포츠 인사이트 웹은 통계가 아직 형성되기 시작하지 않았기 때문에 시즌 3 주까지 예측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이전에 전성기를 맞았고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시간을 보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선수 생활에서 지금 이 순간만큼의 신용을 얻지 못하고 있다.

그는 비디오 게임당 평균 11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보호력이다. 그의 공격 숫자는 다른 많은 게이머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을 공격적으로 돕는 것보다 현명한 베테랑이다. 그는 거의 모든 분류에서 그가 현재 하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숫자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높이 평가되어야 하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센터 포지션에서 그의 존재를 대표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Fortune 500대 기업들은 지속적으로 NBA를 이용하여 자사의 서비스와 아이템을 마케팅하고 있는데 광고를 보셨나요? 영화에서 아이언맨과 헐크는 NBA 결승전을 보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교차 판매되었다!주요 기업들은 이 중요한 시장에 그들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수많은 달러를 투자한다.

당신이 선호하는 광고는 무엇인가? 귀하의 타겟 고객에게 귀하의 서비스와 제품을 어떻게 마케팅하고 있습니까? 어떤 가능한 전략적 파트너가 타겟 고객에게 최고의 잠재 고객을 제공 할 수 있습니까? 네이 메이저사이트 트 로빈슨 (Nate Robinson)이나 크리스 앤더슨 (Chris Andersen)이 10 개의 스트레이트 덩크 (또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덩크)를 놓치고 싶어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결국 Robinson이나 Andersen과 같은 플레이어는 훌륭한 덩크를 완료 할 수있을 것입니다. 플레이어가이 시간 내에 덩크슛을할 수 없다면, 시도는 해결되어야하고 당황스럽게 남아 있지 않아야 합니다. 제안된 훨씬 짧은 시계로 액션은 더 빨라지고 플레이어는 즉시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가져올 것입니다. 2 분의 쿠션에 의존할 수 없습니다.

비용 Walton이 농구을 하지 않을 때, 그는 특별하고 돌보는 완전히 자유로운 삶을 살았습니다. 그는 지프에서 전국을 순항하고, 래프팅을 하고, 다양한 정치적 원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그러나 농구 코트에 있을 때 Walton은 모든 조직이었습니다. 비디오 게임에 팀워크의 태도를 가져 왔고 주변의 동료를 승자로 만드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많은 것을 두드러지게 하는 것은 그의 수비인데, 워리어스는 이번 드래프트에서 결정적인 초점을 맞출 것이고, 시즌 내내 마이크 말론 코치를 통해 싱글톤은 가드에서 파워 포워드까지 누구든 보호할 수 있어 플로어에서 유난히 다재다능하게 만들 수 있다.

그들의 직업의 전성기에있는 마이애미 히트 3 슈퍼 스타는 여러 타이틀을 획득하기 위해 힘을 얻었습니다. 돈은 테이블 위에 남겨졌지만 (비록 백분율 임에도 불구하고) 자존심은 문에서 검사되었습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