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 대 부채 비율은 개별 금융계에서 필수적인 추정이다.

신용 대 부채 비율은 개별 금융계에서 필수적인 평가입니다. 당신이 큰 위험인지 아닌지에 대한 대출 기관의 지표입니다. 많은 사람들이이 비율이 전체 신용에 사용된다고 제안하기 위해 이것을보고 있습니다. 그렇게하는 동안, 그것은 또한 개인 카드에도 사용됩니다.

어떤 고객들은 실제로 직불카드를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이 투자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그들은 단지 그들의 은행 계좌에 남아 있는 돈을 쓸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이 지불할 수도 있고 지불할 수도 없을 수도 있는 비용을 매달 받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러한 재정적인 유연성으로, 고객들은 쇼핑을 계속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그런 다음 다시 사용하기 전에 넣은 잔액을 지불하십시오.이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횟수가 많을수록 신용 등급을 수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신용 카드가 자체적으로 신용을 수정할 것으로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소액결제현금화 예상하지 마십시오.

아무도 완벽하지 않습니다, 끊임없이 당신의 수단을 넘어 지출하고 자신의 카드를 남용하는 사람들이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경우 신용 카드 금융 의무에 대한 관리 전략을 얻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당신은 부채를 처리하는 데 도움이 부채 통합 고문을 얻는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방문하고 자신의 사무실에서 원조를 찾을 수 있습니다 거기, 그들은 당신이 가질 수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부채를 부드럽게 지불하고, 하나의 금융으로 통합 할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괴롭힘을 협상하고 대출자의 전화 통화를 중단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신용 카드에 연결되어있을 수있는 모든 요금에 대해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명백한 늦은 요금이 있지만 마찬가지로 훨씬 덜 명백 할 수있는 요금이 있으며 이러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얼마나 당신이 너무 지불해야합니다 일부 카드는 연간 요금을 가지고, 일부는 잔액 전송과 함께 현금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당신이 전화를 통해 카드를 지불 할 때 편의 요금이라고하는 것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개인들은 이제 낮은 소득을 보충하기 위해 충전 카드에 더 많은 돈을 써야 하는 위치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의 수입은 초과 근무 시간이 줄어들거나, 일자리를 잃거나, 직업을 유지하기 위해 더 낮은 급여를 받아야 하기 때문에 실제로 최소화되었다.

축하와 쇼를 위해, 당신은 실제로 모바일 충전 카드 장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이 기계 중 일부는 휴대 전화 신호에서 작동합니다 신호를받을 수있는 한, 당신은 당신의 칸막이에서 카드를 처리 할 수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많은 여행을하는 것을 발견하면 당신은 이것을 할 수 있도록 특별한 신 소액결제현금화 청서를 제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지 확인하고 카드를 사용하려는 경우 카드를 설정하는 기능을 제공하십시오 특정 또는 특정 문제에만 사용해야하는 카드 신용 카드는 요구 사항에 집중해야하며 일부 비상 거래에만 집중해야합니다 고급 항목과 같은 기타 지출은 돈 크레딧으로 지출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두 번째 또는 옵션 카드를 이러한 거래에 사용하십시오 카드 더미를 쌓으면 카드를 자르면 카드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고 버리십시오. 그러나 계정을 닫지 마십시오. 신용 점수가 없어집니다. 전혀 사용하지 않는 계정이 있더라도 월간 기준으로 지불하기 때문에 여전히 긍정적인 신용이 발생합니다. 비정상적이지만 사실입니다. 따라서 실제로 많은 계정을 보유하고 있으면 신용 보고서를 지원합니다.

신용 카드가 많을수록 더 많은 지불 날짜와 지불 금액을 따라 잡아야 합니다. 카드가 두 개만 있으면 매월 많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카드가 많으면 카드 목록, 잔액, 만기일 및 최소 정기 월간 지불액을 작성하여 모든 카드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신용 카드 사업이 적절한 신용 한도를보고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어떤 이유로 인해 제한이 실제보다 낮게보고되면 30 %가 50-60 %처럼 보일 것이므로 등급이 손상됩니다.

마찬가지로 카드에 공동 서명할 사람을 요청할 수 있지만, 카드에 공동 서명할 사람을 찾는 것은 현재 신용 기록이 있는 카드를 찾는 것만큼 어려울 수 있다.

0 % APR을 원하는 사람들을위한 또 다른 훌륭한 선택은 플래티넘 제로 보증 비자 신용 카드입니다.이 선택은 훨씬 더 나은 신용 등급을 개발하고자하는 최고의 신용보다 적은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왜냐하면 카드가 확보되어 있기 때문에 은행에서 현금을 사용해야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이 대안은 신용을 재구성하는 동안 카드의 편리함을 기쁘게하는 환상적인 방법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항상 30/30 규칙을 기억하십시오. 인상적인 부채는 신용 기록의 30 %를 차지하며 카드에 신용 한도의 30 % 이상을 청구해서는 안됩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