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장기 부동산 투자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한 사람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성공적인 장기 부동산 투자자를 보거나 연구 할 때, 사람은 여러 임대 부동산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단순히 기술 이익을 뒤집지 않습니다. 귀하의 필요에 맞게 두 번째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먼저 작성한 다음 타이밍이 적절할 때 현금화하십시오. 이것은 거의 모델링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면서도 매우 효과적인 또 다른 방법을 요구합니다 도매 업체 / 소매 업체로 알려진 것을 통해 거래를하십시오 도매 업체는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kumgun.co.kr 심층 할인으로 주택을 관리하거나 구매하고 저축을 귀하에게 전달하는 사람입니다 부동산 투자자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에 대한 조사, 자체 조사 실사 및 공급을 제안하는 개인 이메일 상자에 대한 거래 권리를 보냅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면서도 매우 강력한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도매업자로 인정되는 것을 통해 거래를하십시오 도매업자는 심층 할인으로 집을 통제하거나 구매하고 저축을 귀하에게 전달하는 사람입니다 부정적인 측면 부동산 기업가 그들은 일반적으로 달성 가능한 거래, 탐사 실사 및 제안서를 읽는 이메일 상자에 패키지를 바로 보냅니다

전통적인 접근방식은, 어떤 http://kumgun.co.kr 이익도 얻을 수 없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공급자들을 쫓아나가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선별되거나 자격을 갖추지 않았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시장에 내놓을 집이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그들과 대화하기 위해 큰 전화기와 무료 기밀 청구서를 실행한다.

이 사람들에게 의사소통을 하면서, 우리는 보통 그들에게 우리의 자금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대단한지, 그리고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팔지 않을 경우에 대비해서 우리는 모두 수동으로 그것을 한다.

; 전화로 전화하고, 문을 새장 문으로 우리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그들에 대해 질문하기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가 쫓고, 그들은 달립니다. 우리가 멈출 때마다, 마케팅 방문 거래 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정서적으로 매우 높습니다.

게다가 중개인 수수료를 몇 푼이라도 아끼려고 하는 중개인들, 아니면 그들의 집이 너무 멋지고 가치가 있기 때문에 그들이 기본적으로 특별히 선택되었다고 생각했던 사람들이 있었다.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가장 큰 불만 중 하나는 단순히 좋은 거주자를 찾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돈을 얻고 싶어하므로 부동산을 잘 관리하는 임차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임차인은 당신과 관련하여 드라마 나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유발하지 않습니다. 임차인은 좋은 신용 점수를 가질 것입니다. 나중에 지불할 수 없을 경우를 대비해서 강도 보증금을 내려줄 겁니다.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잠재적 세입자에 대한 자격 확인을 하십시오.

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어떻게 반응합니까? 무기력감으로 사라지는 전반적인 반응 분노인가, 아니면 차례로 문제 해결사가 되는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성공적인 사업을 하는 열쇠가 될 수 있고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사업이다. 부동산은 추가적인 사람들 사업이다. 여기서 당신의 세입자들은 당신의 재산을 관리하고 판매할 서비스 요원들과 함께 사람들이다. 만약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당신을 도덕적 분노와 가슴앓이로 괴롭힌다면, 부동산 투자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다. 세입자들은 당신이 집세를 내도록 할 것이고 또한 그렇게 할 것이다. 그들을 vict, 귀하의 재산 소유자는 수리를위한 시장 또는 더 높은 시장을 청구합니다 아마도 귀하의 재산이 제대로 그들을 막을 수 있도록 실패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먼저 문제가되지 않는 편안한 후에, 당신은 다음과 같은 것을 찾을 필요가있을 수 있습니다, 등등 이것은 당신이 이익을 생성하고 부를 획득하기 위해 다소 서두르고있는 당신의 투자를 더 잘 인식하도록 동기를 부여 할 것입니다 그래서, 어떻게 고칠 수 있습니까? 쉬운 나는 편지의 끝에 (서명과 PS 이전에) 추가했다 : 당신이 응답하지 않으면 나는 당신의 집이 구매되지 않는다고 가정할 것이다.

내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십대 대학생, 은퇴 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및 정규직으로 입사 한 정규 열심히 일하는 엄마와 아빠가 포함됩니다. 아니요

당신이 진짜 재산을 투자 할 때, 당신은 인간의 필요 – 피난처의 중요한 영역의 하나에 구매자에 가치를 추가 – 당신은 상록 부동산 시장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이유입니다, 나는 당신이 재산 투자와 같은 것들을 포함한다고 믿습니다 당신의 재산 건설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그래서 당신이 다양화하는 사람, 당신은 확인합니까? 간단하고 다양한 부동산 투자 기술 따라서 매매, 매매 또는 매입 및 보유 대신 전체 판매, 플립, 재활, 임대 구매, 소유자 금융, 합작 투자, 과제, 대상, 단기 매매 및 추가 변형이 많습니다. 이 전략의 대부분은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