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ier의 Bucks와의 5 시즌 동안, 그들은 그 해 동안 그들의 부문의 왕관을 획득했습니다.

Laniers 5 시즌 동안 Bucks와 함께, 그들은 NBA 경력 전반에 걸쳐 각 부문에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검증 된 사이트 서 왕관을 차지했습니다. Lanier는 각 비디오 게임마다 평균 201 점, 각 게임마다 101 리바운드를 기록했습니다.

인기있는 스포츠 베팅 챔프 시스템은 존 모리슨 (John Morrison)이 설립 한 매우 성공적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스포츠 선택을 제공합니다.이 시스템은 자금 가치를 매우 빠르게 높일 수있는 매우 구체적인 베팅 기회를 모색하지만 효과적인 스포츠 베팅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적절하게 사용해야합니다 일하기 위해

96-97년 NBA의 5번째 축하 기간 동안 유권자들은 순위를 매기지 않고 NBA 역사상 10개의 바스켓볼 코치를 선임하도록 요청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미디어 팬들은 NBA 역사상 가장 운이 좋은 코치 10명을 선정했다. 그것은 항상 NBA를 취재하는 미디어 멤버들에 의해 선정되었다. 약 33명의 코치들이 7500번의 일상적인 세션에서 완성되었다. 약 10명의 코치들이 공동으로 선정되었다.

nba는 전 세계에서 라이브 농구 활동을 제공하는 가장 인기있는 협회 중 하나입니다. 협회는 또한 미국에서 라이센스하에 많은 그룹과 플레이어를 지원합니다. 마찬가지로이 라이센스를 등록 프로세스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만약 위대한 선수들 중 몇 명이 1년 계약만 남았거나 완전히 자유계약선수(FA)를 남겨두고 유럽에 남아 있는 유럽에서 뛰고 간다면, 그 팀들의 구단주들은 질 가능성이 가장 높다. 만약 그들이 유럽에서 뛰기로 선택한다면, 유럽에 머물기로 선택할 수 있는 1년 계약을 가진 3명의 거대한 선수들이 있다.

드와이트 하워드, 크리스 폴, 데론 윌리엄스 유럽에서는, 그들이 NBA로 돌아갈 필요가 없다. 거기서 놀다가 2012년 여름에 무료 대표가 될 것이다.

전문가 시스템은 많은 버릇없는 선수들처럼 행동할 것이다. 그들은 평균적인 선수들을 더블 팀으로 만들고 경솔한 슛을 하는 것과 같은 수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왜 도대체 전문가 시스템이 코비 브라이언트나 르브론 제임스 같은 게이머를 활짝 열어놓을 것인가? 게임을 더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알라 크로스 오버 드리블) 기술들이 있지만, 게임은 결코 결코 만만치 않다. 이 비디오 게임에서 누구나 신속하게 점수를 매길 수 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 및 충돌 감지에 거의 시간을 투자하지 않았 음이 분명했습니다.

이제, 이것은 당신이 NBA 기술을 가지고 태어났는지 아닌지를 나타내지 않는다. 만약 기술이 열심히 일하는 것을 멈추면, 나는 실제로 그것을 이전에 말했고 나는 다시 한번 말할 것이다. 어려운 일이 기술을 능가한다.

재능이 없다는 것은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할 기술이 적을수록, 그것은 쉬운 Steve Nash가 이것의 완벽한 예다. NBA 게이머들의 절반이 Nash만큼 열심히 일했다면 만약 당신이 기술을 가지고 열심히 일한다면, 그는 리그를 뛰쳐나갈 것이다; 하늘은 한계다, 그리고 제리 웨스트도 마찬가지로 그가 NBA 서부에서 뛰었던 14년 동안 매년 모든 스타였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는 레이커스를 NBA 결승에 9번이나 진출시켰다. 그의 생애에서 단 1번의 챔피언 6번의 패배는 그의 나이대의 훌륭한 셀틱스 그룹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웨스트는 그의 기술에 완벽주의자였고 이해되었다. 훌륭한 프로텍터이자 뛰어난 샷입니다.한 명의 게이머 Micheal Jordan이 NBA 플레이 오프에서 더 높은 득점 평균을 기록한 후 Jerry West Career의 평균 27 ppg, 67 Apg 및 58 RPG는 농구의 위대함을 반영합니다

Warriors 소유주이자 NBA Lottery 게임 팀 대표인 Joe Lacob의 마른 말을 제외하고 그는 행운이 요인이 되는 것에 대해 덜 걱정하고 탁구 공의 물리학에 더 관심이 있다고 말하면서 NBA 복권 게임은 코를 골았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이전에 전성기를 맞았고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직업에서 지금 이 순간 마땅히 받아야 할 만큼 많은 신용을 얻지 못하고 있다.

그는 경기당 평균 11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수비력이다. 그의 공격 숫자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그룹을 공격 끝에 돕는 것보다 똑똑한 베테랑이다. 그는 실제로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숫자를 가지고 있다.

생산량은 여전히 평가되어야 하고 팀들은 여전히 중앙 위치에서 그의 존재를 대표할 필요가 있다.

3 – 코비 브라이언트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전설 중 하나인 코비 브라이언트는 정말 인트로가 필요 없다 31년 151일 만에 최근 최연소 선수가 되어 커리어 포인트 2만 5천 점을 달성했다 – 주로 슈팅 가드인 누군가에게는 큰 업적이다 nba에서 가장 큰 득점자 중 하나인 코비는 어디서든 슛을 개발할 수 있다 – 12개에서 3개의 팁, 그리고 당신은 무엇을 가지고 있는가?

첫째, Jennin 검증 된 사이트 gs는 농구 바닥의 어떤 지점에도 도달할 수 있는 폭발적인 초기 단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팀을 지휘하는 동안 포인트 가드가 배우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이제는 슈팅 능력을 걱정하는 질문이 없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Jennings는 55 점을 얻었습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