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당된 기간을 초과하는 결혼식은 종종 더 비쌀 것이다.

할당된 기간을 초과하는 결혼식은 종종 더 비쌀 것입니다. 예를 들어, 사진 작가가 3일 동안 신선하고 모든 사진을 찍는 데 4 시간이 걸리면 추가 비용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바텐더, DJ 및 장소 특정 사례의 경우 동일하므로 공급 업체에 미리 경고하지 않고 추가 시간을 원할 경우 일반 가격과 비교하여 실제로 더 많은 요금이 부과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사람은 의심 스럽습니다. 예식과 리셉션은 평소보다 더 계속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공급 업체에게 그것이 위치 였을 때 그들이 청구 할 수있는 것을 묻는 것으로 미리 계획해야합니다.

결혼식을 얻는 효율적인 돈 팁 중 하나는 저녁 식사를하는 것과 비교하여 브런치를 준비하는 것입니다. 브런치는 술집보다 비용이 적게 드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낮이나 저녁 늦게 결혼식을 끝내면 끝날 수 있습니다.

친구와 가족은 저렴한 결혼식 아이디어를 찾는 첫 번째 출처입니다 장소, 꽃을 어디에서했는지, 또는 어떻게 아름다운 초대장을 만들었는지 물어 보십시오 – 사람들이 결혼식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이라면 기꺼이 공유 할 것입니다.

당신은 장소를 고용 할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코엑스웨딩박람회 필요가 없습니다 해변은 종종 공공 장소입니다 (개인 해변에 가기 위해 가지 않는 한); 따라서 사람은 그것을 지불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야외 결혼식 위치를 찾고 개념 주위에 이벤트를 계획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산만과 원치 않는 사랑하는 사람을 방지하려면 한적한 위치를 선택해야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공원, 해변, 역사적인 영지 및 자신의 뒷마당에서 결혼식을 가지고 추가, 당신은 백업 계획이 필요합니다 다음 뇌우가 우리의 결혼식 날에 나쁜 경우 당신이 선택하는 위치에 실내 시설이없는 경우, 당신은 축하 텐트를 임대 게다가, 만약 화장실을 이용할 수 없다면, 확실히 항구를 임대해야 한다.

공원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것에 대한이 큰 장점 중 하나는 비용일 수 있습니다. 공원은 발굴할 수 있도록 가장 저렴한 결혼식 장소에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때로는 공원이 있는 카운티의 거주자가 아니기 때문에 가격이 조금 더 높습니다.

현금 결혼식을 절약하는 가장 큰 방법 중 하나는 간단하게 세부 계획을 세우는 것입니다. 결혼 관계 플래너 책이나 가이드를 쉽게 구입하거나 스프레드 시트를 작성하십시오. 첫째, 꽃의 가장 좋은 종류를 결정하는 것이 꽃 장식에있어 가장 중요한 측면입니다. 결혼식의 주제를 명심하고 꽃의 유형을 찾으십시오. 완전히 반대되 코엑스웨딩박람회 는 꽃은 장식을 망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식을위한 꽃을 선택하는 동안 매우 조심해야합니다. 결혼식을위한 꽃과 관련이 있으며, 당신은 또한 당신의 목표로하는 특별한 날을위한 최고의 종류의 꽃을 선택합니다.

그것에서 당신은 당신의 결혼식 사진 작가를 팁하는 것이 당신이해야 할 옳은 일이라고 결정했습니다, 당신은 10-15 % 사이에서 팁을 줘야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팁을 필요로하지 않는다고 결정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예기치 않은 팁은 당신이 팁을 줄 때의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사진 작가가 떨어지기 전에 사진을 볼 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결혼식에서 팁을주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결혼식 웹 사이트를 통해 검색하는 것은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개인은 당신에게 훌륭한 결혼식의 모든 부분에 대한 간단한 지침을 줄 수있는 전자 책을 찾음으로써 결혼식에 대한 더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도움의 특정 영역에 대한 전자 책을 찾으십시오 간단한 당신은 센터 피스를 만드는 팁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장식하는 완벽한 방법, 꽃다발을 만드는 기술 신혼 여행을 계획하는 훌륭한 전자 책도 있습니다

당신이 권위에서 정보를 원한다면, 당신이 찾을 수있는 웨딩 책의 자원 자료가 많이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저렴한 결혼식을위한 창조적 인 개념을 원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합니다 이들은 자신의 저렴한 결혼식을 계획 한 사람들에 의해 작성됩니다, 또는 누가 내부자 지식 웨딩 업계가 작동하는 방법과 너무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는 방법

일부 주례자들은 교회나 예배당에서만 예식을 거행한다.

예식을 거행하기 위해 순응할 사람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당신이 이브닝 드레스에 맞는 신발 한 켤레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것이다. 결혼식에서 당신은 중간 굽의 우아한 신발을 원할 것이다. 결혼식이 당신의 발에 꽤 부담을 줄 수 있기 때문에 편안함과 타입 사이의 타협으로 가라.

친구와 가족은 저렴한 결혼식 아이디어를 찾는 첫 번째 출처가 될 것입니다. 장소를 찾거나, 꽃을 피우거나, 어떻게 아름다운 초대장을 만들 었는지 알아보십시오. 사람들이 결혼식에 대해 언급하게되면 기꺼이 나눌 수 있습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