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완전한 웨딩 플래너를 고용해야 하거나 당신이 직접 하고 싶다면, 당신이 처음부터 끝까지 당신의 결혼식을 계획하는 데 필요한 도움을 찾기 위해 여전히 많은 전략들이 있다.

만약 당신이 완전한 웨딩 플래너를 고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코엑스웨딩박람회 용해야 하거나 당신이 직접 하고 싶다면, 당신이 처음부터 끝까지 당신의 결혼식을 계획하는 데 필요한 도움을 찾기 위해 여전히 많은 전략들이 있다.

꽃은 매력적인 웨딩 페이지를 만듭니다 그러나 웨딩 꽃을 구입하는 동안에도 몇 가지 예산 팁을 따라야합니다 도매 가치로 매력적인 꽃을 구입하고 도움이나 알려진 플로리스트없이 감소 된 비율로 장식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결혼식에 돈을 절약하는 가장 큰 해결책 중 하나는 자세한 팁을 찾는 것입니다. 웨딩 플래너 코엑스웨딩박람회 책이나 가이드를 쉽게 구입하거나 자신 만의 스프레드 시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모든 구매를 적립하는 것은 모든 것을 함께 넣어하는 것이 좋습니다 낮은 예산 결혼식을 계획하는 것은 사람들을 고용하는 것과 비교하여 일을하는 것이 좋습니다이 특별한 것을 할 수있는 한 가지 방법은 가족과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꽃꽂이를 함께하고, 장식하고, 전국적인 휴일 케이크, 비디오 테이프를 만들고, 사진을 찍도록 요청하십시오.

겨울을 위한 전통적인 결혼식 꽃은 붉은 장미, 아마릴리스, 칼라 백합이다. 하지만 올해 유행은 우리에게 수국과 라눈쿨루스와 같은 더 풍성한 꽃으로 장난감을 만들라고 말한다.

미니 결혼식 종이나 크리스탈을 추가하면 이 꽃들이 더욱 늠름해진다.

작은 결혼식의 유형에 관계없이 기본적으로 당신이 계획하는 것은 개인이 아이디어와 달리 주어진 사람들을 밝혀 내고 당신과 당신의 남편에게 그들의 생각을 말하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계획을 망치게하는 것과 같은 그들의 의견을 허용합니다. 그것을 기억하십시오!

2로 앉아 조금 창조적 인 얻을 수있는 시간을 고려하면, 당신은 당신의 결혼식에 맞게 많은 돈을 절약 아이디어를 도착하고 자신의 청첩장을 인쇄하고 대신 YouTube 비디오 초대장을 보내, 이것은 당신에게 비용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작업 시간!

일반적으로 거룩한 책은 위대한 경외심을 지닌 구루드와라(시크 사원)와 함께 결혼식이 실제로 열리는 홀로 옮겨집니다.이 책은 제기된 플랫폼의 캐노피와 함께 가마에 안치되어 있습니다. 커플이 신성한 책에 도착합니다 당신의 사랑하는 파트너는 충실한 kameez 및 행사를위한 적절한 보석을 입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멋진 웨딩 드레스는 색상이 빨간색이며 금색 선으로 수 놓을 수 있습니다 웨딩 드레스의 일부는 $ 4000Othink 이상의 비용이들 수 있습니다 독특하고 화려한 꽃은 드레스를 장식하는 데 사용됩니다 귀여운 작은 꽃봉오리는 팔찌 또는 손목에 매달려 만들 수 있습니다 신부님이 좋아하지 않는 사랑스러운 끈에도 사용될 수 있다.

가장 재미있는 것은 결혼이 여름 동안 개최 될 때입니다 여름 결혼식은 준비에 자연의 아름다움을 포함하여 더 아름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정원이나 해변, 해안 및 야외 파티오와 관련하여 열린 지역에서 모든 준비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날씨는 완벽한 포장 기쁨을 위해 매우 적합합니다

힌두교 결혼식은 몇 시간에서 영업일까지 지속될 수 있다.

그래, 며칠, 그러니 잠을 많이 자도록 하고 긴 축하를 위해 관련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양식화된 글씨의 사용이나 커플 이니셜이 있는 모노그램의 사용을 가리키는 서예는 특히 겨울 간격을 통해 점점 더 보편화되고 있습니다.이 모노그램은 청첩장, 양초, 결혼 호의, 식기류, 테이블 냅킨을 표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통로 주자로 사용됩니다.

라스베가스는 유명 인사들에게 언론이 마지막 순간까지 그것에 대해 알지 못하고 신속하게 결혼 할 수있는 완벽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과거의 두 스타는 빙 크로스비와 클라라 보우였습니다. 가장 초기의 침묵하는 스크린 출연자 중 한 명인 크로스비는 결혼식 당일 오전 9시에 면허를 취득했습니다. 그래서 기자들은이 Bows 결혼식이 할리우드에서 휴식을 취하기위한 조치로 헐리우드에서 벗어 났다는 실제 이야기 아래에서 일어났습니다. 정신 분열에서 벗어나십시오. 결정은 그녀에 의해 취해졌고 그녀의 남자 친구는 실제로 목장에서 그와 시간을 보내기 전에 결혼했습니다. 그 이유는 그 순간에 박차를 가했기 때문입니다.

해변 결혼식은 특별합니다 많은 커플이 일반적으로 교회 또는 정원 결혼식을 필요로하므로 해변에서 결혼식을 계획 할 경우 기억에 남는 결혼식을 소유하게됩니다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으며 확실히 행복 할 것입니다 사람이 자신의 특별한 날 시간을위한 장소로 해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공식 결혼 피로연의 장식은 장미나 난초 같은 전통적으로 우아한 꽃들을 특징으로 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