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을 몸을 다루는 것이 아니라 몸을 다루는 것으로 보는 것이 끊임없이 훨씬 낫다.

그것은 끊임없이 당신의 몸과 당신의 몸을 다루는 무언가로 의학을 보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건강한 정신과 몸이 당신이 복용하는 치료가 당신의 몸에 대항하여 제거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주장하는 것은 훌륭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전쟁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약물을 신체 내부의 수술을 보완하고 보완하는 것으로 보는 것이 훨씬 낫다. 그 방법, 치유 과정은 훨씬 덜 부정적인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허벅지와 엉덩이에 지방을 축적하는 사람들보다이 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gjsb.info 역에서 지방을 수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복부와 허리 주위에 지방을 축적하는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더 나쁩니다. 남자들은 이 분류에 더 잘 맞을 가능성이 높으며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기본적인 숙녀들은 허벅지와 엉덩이 주위에 지방을 모으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것은 전체 시스템이 완전히 쉽지만 무자비하고 효율적입니다!얼마나 힘들고 생산적 일 수 있는지에 대해 질문하면 15 분 동안 시도하고 세트 사이에 휴식을 취하지 않도록하십시오!당신의 심장, 폐, 그리고 몸의 모든 근육, 힘줄, 인대 https://gjsb.info 가 작동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의 인생에서 이전과는 전혀 다른 것 같다!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가장 큰 힘과 스타미나가 얻는 정확한 시간입니다 – 당신의 몸이 결코 전에 없었던 것처럼 장벽을 밀고있을 때; 당신이 이전에 결코 없었던 것처럼 성장할 수있는 요소를 제공 할 때!

만약 당신이 지금 당장 깨끗하게 시작하고 싶다면, 만약 당신이 규칙적으로 이 물건들을 먹거나 소비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청결한 첫 며칠 동안 두통과 가벼운 머리와 같은 금단 증상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뼈저리게 느껴라.

트랜스 개인으로서, 나는 실제로 신체 수용 문제와 많이 싸웠다. 아주 오랫동안, 나는 내 여성의 몸이 내 것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리 속에서, 나는 내가 높이 평가하고 거울에서 검색하는 것을 싫어하는 잘 생긴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다. 누군가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봐야 한다고 권고할 때마다, 나는 화가 났다. 그것의 여성과 내가 내 머리 속에서 하는 방법을 보지 않을 때, 나는 거기에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내 몸을 받아 들일 수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그것은 내 개인 페이스 북 페이지에 자신의 이미지를 올릴 준비가되기까지 1 년이 걸렸습니다.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의 일부를보기 시작한 후에도 거울을보고 여자의 얼굴을 봅니다.

점프 잭 세트를 수행하십시오 이제 아래로 떨어지고 팔 굽혀 펴기 세트를 수행하십시오. 기본 팔 굽혀 펴기을 하는 것이 좋지 않다면 무릎을 꿇고할 수 있는만큼 많이하십시오. 이제 기본 체중 스쿼트 세트를 시작하십시오. 가능한한 많은 사람들이 일반적인 오래된 윗몸 일으키기 세트를 따라 가십시오. 이제 뛰어 올라 다른 점프 잭 세트를 하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측정은 개인이 완벽한 몸매로 간주하는 것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서구 세계와 마찬가지로 문화적 측면에도 영향을받습니다. 중상 모략 여성은 남성에게 더 호소력이 있습니다. 아프리카 문화에서는 비만이 아닌 거대한 신체가 이상적인 신체 크기로 간주 될 수 있지만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을 판단하는 데 정말 유용한 도구입니다. 누군가가 당신을 동등한 것으로 간주한다면, 그들의 음색은 당신 앞에서 전형적일 것입니다. 비싸지도 너무 낮지도 않습니다. 그러나 누군가가 목소리 톤이 정상보다 높아서, 그들이 당신을 통제하려고 시도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당신이 위의 행동을 완료했을 때 당신이 원하는 것을 명확하게 얻을 시간입니다 누군가가 마술 지팡이를 흔들 수 있다면 당신은 꿈의 몸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어떻게 보일 것입니까? 이 이미지는 원래의 신체 모양과 특징에 따라 지속적으로 달성 할 수는 없지만 단순히 슬림하게하고 싶다고 말하는 대신 자신이 원하는 방향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더 자세히 생각해보십시오. 자신감과 행복감을 느끼기 위해 얼마나 많은 체중을 줄여야합니까? 당신은 더 많은 에너지와 활력을 갖고 싶은가? 이것들은 모두 당신의 신체 이미지에 영향을 미치는 것들이다.

그것은 단지 이른 아침에 몇 가지 비타민을 팝업하고 당신이 건강한 마음과 몸을 유지하고자하는 경우에 그것을 떠나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당신의 건강과 복지와 확실히 유지하는 삶의 방식을 구축해야합니다 일을하는 전체 론적 방법은 절대적으로 라이프 스타일 지향적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일상 요법에서 수리가 필요한 것들을 검사하는 데 도움이되는 그 방법의 머리, 그리고 무엇을 증폭해야하는지

물 요법 뒤에 있는 개념은 양치질을 하기 전에도 물을 아침에 섭취하는 것입니다 .

당신은 당신의 차크라와 당신의 아스트랄 몸 사이에 어떤 연관성이 있다고 믿어본 적이 있는가? 빙고!당신의 차크라는 모두 당신의 아스트랄 몸의 일부입니다. 몸은 끊임없이 당신과 함께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실제로 당신이 천상의 여행을 하지 않을 때 당신의 아스트랄 본질이 어디에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다루었습니까? 너의 천상의 체격은 네 안에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