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19달러짜리 전자책을 성공적으로 제공할 수 없다면, 무엇이 당신이 300달러짜리 전자책을 쉽게 팔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가? 그러나 제휴 마케팅의 기본 사항을 발견하고 제품을 신속하게 제공하고 많은 커미션을받는 방법을 알게되면 귀하의 방법이 잘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제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충전 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활용하고자하는 경우 신용 카드에 대한 필수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설계합니다.이 사이트를 충전 카드 비즈니스의 주요 사이트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에 대한 양질의 세부 정보로 고객을 유혹함으로써 잠재 고객은 주요 웹 사이트에 등록하기 위해 제공되는 배너 광고 또는 링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가이드 크를 클릭합니다
당신을 위해 ezine 일을 만드는 비밀은, 다시, 강하고, 질 및 적당한 물자 이다 무언가 개인이 계속 독서를 지키고 싶을 것이다 계속 기초 매주, 또는 격주 ezine는 물자 안에 약간 연결을 두거나 제품 평가 또는 특별한 추천으로 쉽게 당신의 제휴 커미션을 하늘 높게 밀어 올릴 수 있다
누군가가 귀하의 사이트를 볼 때, 당신은 단지 방문자의 관심을 잡기 위해 약 5-10 초가 있습니다 트래픽을 얻고 방문자가 떠나고 결코 돌아 오지 않는 모든 작업을 수행하면 어떻게됩니까? 당신은 실제로 시간과 현금 광고를 잃고 SEO 전략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트래픽을 헌신적 인 방문자로 전환 할 수있는 훌륭한 방법은 귀하의 뉴스 레터 또는 귀하가 가질 수있는 다른 특정 제안을 판매 팝업을하는 것입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고객은 귀하의 웹 사이트 토론을 오피가이드 좋아하고 팝업 창을보고 미래의 추천을 위해 귀하에게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도록 선택합니다
온라인 마케팅 세계에는 제품, 웹 사이트, 전자 메일 목록, 전화 또는 인터넷 연결없이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 있음을 알려주는 수많은 전문가가 있습니다. 그러한 개인을 생각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알고있는 것이 적절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당신이 찾으려고하는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
글쎄, 그것은 제휴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에게 마케팅하는 방법을 발견해야합니다 (홍보)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웹 사이트에 그들을 유치 할 수 있도록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공부해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온라인 검색 엔진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내야합니다 선도적 인 순위를 얻기 위해
당신이 그 사업에 연결할 수있는 상인 또는 다른 서비스 공급자와의 서비스 관계 방문자가 귀하의 사이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결과적으로 상인에게서 구매하면 판매 수량, 추천 수수료 또는 클릭당 지불 수수료에 따라 수수료를받습니다
첫째, 당신은 어떤 흰색 모자 검색 엔진 최적화를 사용해야합니다 : 링크 교환, 고품질 자료를 구성, 주요 및 두 번째 계층 디렉토리에 귀하의 사이트를 제출, 기사를 구성, 뉴스 릴리스 등 목록 구조를 작성 : – 가입자의 목록을 개발하십시오 당신이 가지고있는 목록이 클수록, 당신은 당신의 제휴 사이트에서, 당신은 무료 eBook 또는 전자 과정을 위해 노래하는 방문자를 예리해야합니다 나중에, 당신은 능력이있을 것입니다 제휴사 링크를 사용하여 일련의 후속 전자 메일을 실행하십시오.항목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제휴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을 기쁘게 하십시오.
그것은 단순히 항목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을 현금으로 만들 것입니다 귀하의 마케팅 능력입니다 당신이 사용하는 마케팅 기술은 궁극적으로 당신에게 현금을 적립됩니다, 혼자 항목을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마스터해야 할 하나의 전략은 가능한 한 많은 트래픽을 얻는 것입니다 당신의 항목이 얼마나 훌륭한 상관없이, 당신은 여전히 트래픽이 필요합니다
플래티넘 점화기!당신은 항상 개인이 당신의 이메일에서 구독을 취소로 손실률을 겪을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지속적으로 그들을 변경하는 방법을 믿을 필요가 있습니다 새로운 고객을 가져 오기 위해, 지속적으로 그들에게 실제로 최고의 반응을 만든 이메일을 보내; 이것은 첫 번째 연락처에서 그들을 연결합니다
이제 스스로에게 물어봐, 이런 결심이 있니? 나는 당신이하지 않는 경우 이해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 우려에 대답 할 수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그러나 내가 이해하는 것은 관심, 결단력 또는 신념없이 당신은 결코 당신이 목표로하는 목표에 도달하지 않을 것입니다 잘못된 사고 방식으로, 열정은 결코 당신에게 도달하지 않을 것이며 웹 마케팅 성공의 높이로 당신의 사업을 누르지 않을 것입니다 전문가처럼되고 싶지 않습니까? 그들은 제휴 마케팅의 트릭을 이해, 그들은 전혀 트릭을하지 않지만 그들은 실제로 처음부터 열정적이었고, 당신도해야합니다.
당신이 취득하지 않은 항목을 검사하는 경우, 당신은 지속적으로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의 예제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끊임없이 항목의 스크린 샷을 제공하고자하는, 사용자의 다른 평가 (승인과), 항목에 대한 기타 필수 정보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모든 항목에 대해 정말로 알고 있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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