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기사를 작성하고 게시물에 사용 된 키워드로 게시하십시오.

다른 기사를 작성하고 게시물에 사용 된 키워드로 게시하십시오. 짧은 기사 하단에 사이트에 대한 백 링크가있는 리소스 상자가 있습니다. 짧은 기사는 다른 작가에게 약간의 수수료로 계약 할 수 있습니다.

조직화하기 – 제휴 마케팅에 참여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매일 관리해야 할 활동이 많아집니다. 제휴사로서 여러 다양한 가맹점 및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메일 주소, 파트너 세부 정보, 광고 캠페인 정보, 사이트 세부 정보 및 링크 교환 프로그램과 같은 많은 정보에 액세스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스타 해야합니다. 귀하는 귀하의 정보를 노트 패드, 폴더, 스프레드 시트 또는 귀하가 신속하고 신속하게 액세스하고 귀하의 제휴 마케팅 서비스에 중요한 세부 정보를 검색 할 수있는 모든 것에 저장할 시스템을 구축하고자합니다

이 이야기에서 얻은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방금 나온이 뜨거운 제휴사 거래가 있었습니다. Facebook에서 몇 분 만에 바이러스 성을 나타 냈습니다. 항목은 직선이었습니다.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했기 때문에 많은 나쁜 리뷰를 받았습니다.

그는 판매 당 6 %의 커미션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평균 판매액은 13000 달러입니다. 판매 당 약 800 달러를 오피스타 벌 수 있습니다.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전적으로 계열사를 지원합니다. Mike는 로프를 배우고 텍스트 링크와 배너를 포함합니다. 훌륭한 프로그램으로 돈을 벌고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모든 거래의 잭 종류 당신은 매일 모든 것을 조금해야합니다 – 웹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튜토리얼과 평가를 작성하고, 뉴스 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처리하고, 새로운 항목과 틈새를 연구하십시오!나는 단지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에 대해 믿는 것에 지쳤다.

나는 여기에 관심의 단어를 추가해야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정말 이익을 만들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하지만 어려운 당신은 아무것도하지 않음으로써 소득을 생성 할 수 있다는 인상을 받아서는 안됩니다 매일 적어도 4 ~ 5 시간을 투자해야합니다 플러스,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전략에 독창적이고 혁신적이어야합니다

플래티넘 점화기!당신은 끊임없이 개인이 이메일에서 구독을 취소로 손실률을 겪을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끊임없이 그들을 변경하는 방법을 믿을 필요가 있습니다 새로운 고객을 가져 오기 위해, 항상 그들에게 최선의 행동을 만든 이메일을 보내; 이것은 첫 번째 연락처에서 그들을 연결합니다 훌륭한 제휴 마케팅 팁은 라이프 타임 커미션을 사용하는 회사와 거래하는 것입니다 라이프 타임 커미션으로, 고객이 1 년 후에 항목을 구입하면, 당신은 여전히 추천으로 돈을 벌 것입니다. 여전히 많은 회사가 평생 커미션을 제공하므로 연구를하고 그들을 찾으십시오.

준비 : – 준비로 훌륭한 성공 – 제휴 마케팅에서 준비는 다른 어떤 것보다도 중요합니다 다음 달 이외에 다음 주에 준비해야합니다 제휴 웹 사이트에서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만들고 싶은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얼마나 많은 현금을 만들고 싶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에서 참조하는 사람들을 추적 할만큼 프로그램에 긍정적이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판매를 위해 신용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그 사람들이 시스템에 남아있는 시간의 양은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일부 방문자는 처음에 구매하지 않지만 나중에 구매하기를 원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당신이 특정 일로부터 몇 달 동안 완료되면 판매에 대한 크레딧을 얻을 것인지 알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단순히 하나의 게시물 또는 2를 설치하고 각각의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합니다.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대상으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기보다는 구조 백 링크 및 SEO 활동에 시간을 할애합니다

기회는 당신이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런데, 왜 그럴까? 그들이 틈새 시장과 그것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 대해 분명히 알지 못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구매해야하는 것이 무엇인지 잠재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방법에 의문을 제기했을 것입니다. 특정 틈새 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그것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것입니다.

포괄적 인 리뷰는 독자가 쓰는 것에 의존하게하므로 모든 마지막 세부 사항으로 구성됩니다. 항목이 가장 잘 작동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예를 들어, 오른 손잡이 개인에게 탁월한 도구는 왼손잡이 인 사람에게는 기능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것의 사기를 떨어뜨리는 것은 당신의 관심을 필요로 한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실제로 50% 이상의 수수료를 벌 수 있다는 것을 모른다. 나는 100%를 지불하는 회사들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다.

그러나 나중에 그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게 된다.

시간을 내서 다양한 기술을 시도해 보십시오.

Share